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

다가올 금융 위기를 대비하는 원칙

레이 달리오 저/이종호,송이루,임경은 | 한빛비즈 | 2020년 2월 24일 리뷰 총점 8.7 (1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4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60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89.6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레이 달리오 (Ray Dalio)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원칙 Principles: Life & Work》의 저자이자, 세계 경제와 시장을 연구하며 반세기를 보낸 전설적인 투자자. 《변화하는 세계 질서》는 역사상 가장 격동했던 경제 및 정치적 시기를 조사해 전 세계의 미래가 근본적으로 어떻게 달라질지를 밝히고, 변화하는 세계 경제 및 정치 질서에 어떻게 대응할지를 알려주는 책이다. 몇 년 전, 레이 달리오는 그로서는 처음인 일련의 거대한 현상이 전개되고 있음을 관찰했다. 막대한 빚과 제로금리로 인해 전 세계 3대 기축통화국이 엄청난 양의 화폐를 발행하는 현상 등이었다. 레이 달리오는 역사상 이런 격동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원칙 Principles: Life & Work》의 저자이자, 세계 경제와 시장을 연구하며 반세기를 보낸 전설적인 투자자. 《변화하는 세계 질서》는 역사상 가장 격동했던 경제 및 정치적 시기를 조사해 전 세계의 미래가 근본적으로 어떻게 달라질지를 밝히고, 변화하는 세계 경제 및 정치 질서에 어떻게 대응할지를 알려주는 책이다.

몇 년 전, 레이 달리오는 그로서는 처음인 일련의 거대한 현상이 전개되고 있음을 관찰했다. 막대한 빚과 제로금리로 인해 전 세계 3대 기축통화국이 엄청난 양의 화폐를 발행하는 현상 등이었다. 레이 달리오는 역사상 이런 격동기는 이미 여러 번 있었다고 말한다. 그는 이 책에서 500년간의 역사를 통해 세계 주요 국가들의 성공과 실패를 이끈 ‘빅사이클’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레이 달리오는 미래의 시대가 지금까지 경험해온 역사와 비슷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변화의 배후에 있는 영원하고 보편적인 힘을 드러내고, 미래를 내다보기 위해 역사상 가장 파란만장했던 경제의 격동기를 조사하여 ‘빅 사이클’을 보여주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실용적인 원칙을 제시한다. 이 책에는 100여 년 이상 가장 큰 부, 정치, 가치 차이로 인한 세계, 특히 미국 내에서의 큰 정치적, 사회적 갈등도 다루고 있으며, 기존 세계 강대국(미국)과 새로운 세계 강국에 도전하는 중국의 부상도 포함되어 있다.
역 : 이종호
서강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국제금융, 해외 자본 유치, 해외 IR 업무를 담당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현재는 독일에 거주하고 있다. 번역가 모임인 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 『또래압력은 어떻게 세상을 치유하는가』 『모든 악마가 여기에 있다』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의 금융 수업』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국제금융, 해외 자본 유치, 해외 IR 업무를 담당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현재는 독일에 거주하고 있다. 번역가 모임인 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 『또래압력은 어떻게 세상을 치유하는가』 『모든 악마가 여기에 있다』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의 금융 수업』 등이 있다.
역 : 송이루
호주 맥쿼리대학교 금융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외국계 은행과 증권사에서 글로벌펀드 컴플라이언스와 리서치 업무를 담당했다. 바른번역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번역가와 리뷰어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초속도》, 《부자의 패턴》,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공역)》, 《속마음을 꿰뚫어 보는 기술》이 있다. 호주 맥쿼리대학교 금융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외국계 은행과 증권사에서 글로벌펀드 컴플라이언스와 리서치 업무를 담당했다. 바른번역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번역가와 리뷰어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초속도》, 《부자의 패턴》,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공역)》, 《속마음을 꿰뚫어 보는 기술》이 있다.
역 : 임경은
부산대학교 경제학 학사 및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석사를 마쳤다. 법무부, 관세청 등에서 공직생활을 했으며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엄청나게 중요하고 믿을 수 없게 친근한 경제』, 『90년대』, 『회복탄력 사회』, 『생각을 바꾸는 생각들』, 『100만 팔로워 마케팅』,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공역) 등이 있다. 부산대학교 경제학 학사 및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석사를 마쳤다. 법무부, 관세청 등에서 공직생활을 했으며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엄청나게 중요하고 믿을 수 없게 친근한 경제』, 『90년대』, 『회복탄력 사회』, 『생각을 바꾸는 생각들』, 『100만 팔로워 마케팅』,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공역)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6건)

한줄평 (6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