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하루 한 시간, 당신을 진짜 부자로 만들어 주는 라테 효과 3가지

데이비드 바크,존 데이비드 만 저/엄성수 | 위너스북 | 2020년 3월 20일 리뷰 총점 9.1 (4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37.2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데이비드 바크 (David Bach)
'미국 최고의 재테크 구루'라고 불리는 선도적인 금융 상담자 겸 교육자. '재테크 전문가를 가르치는 전문가'로, 그가 교육시킨 재테크 컨설턴트는 5,000명이 넘으며, 지금까지 1,500여 개 도시에서 35만 명이 그의 ‘자동 부자 세미나’에 참가해 투자와 저축의 새로운 개념을 배웠다. 또한 데이비드는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한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RIA)들 중 하나로 60억 달러 이상의 자산 가치를 지닌 AE 웰스 매니지먼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피니시리치 미디어의 설립자이다. 그는 기조 연설자로 세계 각지에서 부유한 삶을 사는 방법을 강연하고 있다. 그의 책들은 9권이 연... '미국 최고의 재테크 구루'라고 불리는 선도적인 금융 상담자 겸 교육자. '재테크 전문가를 가르치는 전문가'로, 그가 교육시킨 재테크 컨설턴트는 5,000명이 넘으며, 지금까지 1,500여 개 도시에서 35만 명이 그의 ‘자동 부자 세미나’에 참가해 투자와 저축의 새로운 개념을 배웠다. 또한 데이비드는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한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RIA)들 중 하나로 60억 달러 이상의 자산 가치를 지닌 AE 웰스 매니지먼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피니시리치 미디어의 설립자이다. 그는 기조 연설자로 세계 각지에서 부유한 삶을 사는 방법을 강연하고 있다.
그의 책들은 9권이 연속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올랐으며 11권의 책이 미국 전역의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19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700만 부 이상 팔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의 베스트셀러 1위 책 『자동적 백만장자』는 무려 31주 동안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그는 또 역사상 「월스트리트 저널」과 「비즈니스 위크」,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목록에 동시에 네 권을 올린 유일한 비즈니스 작가들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바크식 재테크의 특징은 한순간 뜨고 지는 금융 상품을 부풀려 소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그는 누구나 자동으로 돈을 모으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으며, 일단 시스템을 만든 다음에는 '재테크에 신경 쓸 시간에 자신이 진정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권한다. 이처럼 시스템을 강조하는 재테크 기법을 다룬 『똑똑한 여자가 부자가 된다(Smart Women Finish Rich)』, 『똑똑한 부부가 부자가 된다(Smart Couple Finish Rich)』 등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저 : 존 데이비드 만 (John David Mann)
존 데이비드 만은 20년 넘게 비즈니스, 리더십, 성공의 법칙 등에 관한 저술 활동을 해왔다. 『MLM의 선(禪)(The Zen of MLM)』을 썼으며, 『당신에게 결정권이 있다(You Call the Shots)』와 『치명적인 오해(A Deadly Misunderstanding)』를 공동 저술했다. 현재 매사추세츠에 살면서 주고, 주고, 또 주는 기버의 마법을 널리 알리는 데 애쓰고 있다. 『레이첼의 커피』의 공동 저자인데, 이 책은 28개 언어로 번역되어 거의 100만 부가 팔렸으며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긍정적인 기여’를 한 공로로 액시엄 비즈니스북 어워드 골드 메달... 존 데이비드 만은 20년 넘게 비즈니스, 리더십, 성공의 법칙 등에 관한 저술 활동을 해왔다. 『MLM의 선(禪)(The Zen of MLM)』을 썼으며, 『당신에게 결정권이 있다(You Call the Shots)』와 『치명적인 오해(A Deadly Misunderstanding)』를 공동 저술했다. 현재 매사추세츠에 살면서 주고, 주고, 또 주는 기버의 마법을 널리 알리는 데 애쓰고 있다.

『레이첼의 커피』의 공동 저자인데, 이 책은 28개 언어로 번역되어 거의 100만 부가 팔렸으며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긍정적인 기여’를 한 공로로 액시엄 비즈니스북 어워드 골드 메달과 리빙 나우 북 어워드 에버그린 메달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밥 버그와 함께 『레이첼의 커피』 시리즈를 공동 집필한 것 외에도 세 권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와 네 권의 미국 전역 베스트셀러를 공동 집필했다. 그의 『Take the Lead』 (베치 마이어스와 공저)는 「워싱턴 포스트」에서 작가 톰 피터스에 의해 ‘2011년의 가장 뛰어난 리더십 책’으로 선정되었다.
역 : 엄성수
경희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년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근무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네 안의 늑대에 맞서라』, 『하트 오브 비즈니스』, 『하이프 머신』, 『최강의 단식』, 『타인의 친절』,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테슬라 모터스』, 『도시의 탄생』,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러브 팩추얼리』, 『디지털 매트릭스』, 『아틀라스 옵스큐라』 등이 있다. 경희대학교 영문과 졸업 후 집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년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근무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네 안의 늑대에 맞서라』, 『하트 오브 비즈니스』, 『하이프 머신』, 『최강의 단식』, 『타인의 친절』,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테슬라 모터스』, 『도시의 탄생』,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러브 팩추얼리』, 『디지털 매트릭스』, 『아틀라스 옵스큐라』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1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