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말버릇 마음버릇 몸버릇

돈, 운, 인간관계가 술술 풀리는 습관의 힘!

다네이치 쇼가쿠 저/전선영 | 베이직북스 | 2020년 5월 25일 리뷰 총점 9.3 (4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9.3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다네이치 쇼가쿠
1977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대학을 졸업할 무렵 불가에 입문, 오랜 수행과 정식 절차를 거쳐 2010년 아사리(제자를 가르치고 지도할 자격이 있는 승려)가 되었다. 현재 재가 불자(在家 佛者)로서 수행에 힘쓰는 한편, ‘돈·몸·마음의 흐름 정리’를 주제로 삶의 변화를 위한 독자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강연, 저술, 사원 연수, 상담 등 외부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불교 공부와 더불어 시작했던 풍수에 대한 깊은 조예를 바탕으로 부동산 감정과 컨설팅, 재건축 감수 등의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세미나 및 상담에 연인원 4,000명 이상이 참가하며 지금까지 그의 손을 거친 ... 1977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대학을 졸업할 무렵 불가에 입문, 오랜 수행과 정식 절차를 거쳐 2010년 아사리(제자를 가르치고 지도할 자격이 있는 승려)가 되었다. 현재 재가 불자(在家 佛者)로서 수행에 힘쓰는 한편, ‘돈·몸·마음의 흐름 정리’를 주제로 삶의 변화를 위한 독자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강연, 저술, 사원 연수, 상담 등 외부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불교 공부와 더불어 시작했던 풍수에 대한 깊은 조예를 바탕으로 부동산 감정과 컨설팅, 재건축 감수 등의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세미나 및 상담에 연인원 4,000명 이상이 참가하며 지금까지 그의 손을 거친 주거, 사무실이 2,000채 이상에 이른다. 지은 책으로『정리만 했을 뿐인데, 마음이 편안해졌다』,『머니 스위치』 등이 있다.
역 : 전선영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현재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가로서 모국어가 서로 다른 저자와 독자 사이를 잇는 튼튼한 다리가 되는 것이 소박한 꿈이다. 옮긴 책으로 『10년 더 젊어지는 따뜻한 몸 만들기』, 『빨간색 하이힐을 신는 그 여자 VS 초록색 넥타이를 매는 그 남자』, 『장이 편해야 인생이 편하다』, 『우리 학교가 달라졌어요』,『카리스마 CEO의 함정』, 『일상생활 속에 숨어 있는 수학』, 『바보는 항상 1등의 룰만 따른다』, 『개념부터 다시 시작하는 Reset! 수학(전 4권)』, 『진짜 채소는 그렇게 푸르지 않다』『사람됨을 가르쳐라』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현재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가로서 모국어가 서로 다른 저자와 독자 사이를 잇는 튼튼한 다리가 되는 것이 소박한 꿈이다. 옮긴 책으로 『10년 더 젊어지는 따뜻한 몸 만들기』, 『빨간색 하이힐을 신는 그 여자 VS 초록색 넥타이를 매는 그 남자』, 『장이 편해야 인생이 편하다』, 『우리 학교가 달라졌어요』,『카리스마 CEO의 함정』, 『일상생활 속에 숨어 있는 수학』, 『바보는 항상 1등의 룰만 따른다』, 『개념부터 다시 시작하는 Reset! 수학(전 4권)』, 『진짜 채소는 그렇게 푸르지 않다』『사람됨을 가르쳐라』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