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왜 우리는 살찌는가

비만에 대한 모든 과학

게리 타우브스 저/강병철 | 알마 | 2020년 5월 27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52.5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게리 타우브스 (Gary Taubes)
과학 및 건강 분야의 탐사 전문 기자. [사이언스][디스커버][애틀랜틱] 기자로 일했으며 [뉴욕타임스매거진][에스콰이어] 등 여러 언론 매체에 글을 썼다. 『미국 최고의 과학 저술The Best of the Best American Science Writing』 등 과학 분야의 여러 선집에 글이 실렸고, 미국보건기구PAHO에서 세계건강보도상, 미국 과학작가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Science Writers에서 언론인상을 세 차례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설탕을 고발한다』『굿 칼로리 배드 칼로리』 등이 있다. 하버드대학교에서 응용물리학 학사, 스탠퍼드대학교에... 과학 및 건강 분야의 탐사 전문 기자. [사이언스][디스커버][애틀랜틱] 기자로 일했으며 [뉴욕타임스매거진][에스콰이어] 등 여러 언론 매체에 글을 썼다. 『미국 최고의 과학 저술The Best of the Best American Science Writing』 등 과학 분야의 여러 선집에 글이 실렸고, 미국보건기구PAHO에서 세계건강보도상, 미국 과학작가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Science Writers에서 언론인상을 세 차례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설탕을 고발한다』『굿 칼로리 배드 칼로리』 등이 있다. 하버드대학교에서 응용물리학 학사, 스탠퍼드대학교에서 공학 석사,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언론학 석사를 받았다.
역 : 강병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소아과 전문의가 되었습니다. 현재 캐나다 밴쿠버에서 번역가이자 출판인으로 살고 있으며 도서출판 꿈꿀자유, 서울의학서적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툭하면 아픈 아이, 흔들리지 않고 키우기』 『성소수자』(공저) 『서민과 닥터 강이 똑똑한 처방전을 드립니다』(공저)를 썼고, 『인수공통 모든 전염병의 열쇠』 『사랑하는 사람이 정신질환을 앓고 있을 때』 『뉴로트라이브』 『암 치료의 혁신, 면역항암제가 온다』 『아무도 죽지 않는 세상』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소아과 전문의가 되었습니다. 현재 캐나다 밴쿠버에서 번역가이자 출판인으로 살고 있으며 도서출판 꿈꿀자유, 서울의학서적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툭하면 아픈 아이, 흔들리지 않고 키우기』 『성소수자』(공저) 『서민과 닥터 강이 똑똑한 처방전을 드립니다』(공저)를 썼고, 『인수공통 모든 전염병의 열쇠』 『사랑하는 사람이 정신질환을 앓고 있을 때』 『뉴로트라이브』 『암 치료의 혁신, 면역항암제가 온다』 『아무도 죽지 않는 세상』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