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힘주세요!

탄생과 죽음이 오가는 분만실의 기록

리어 해저드 저/김수민 | 현암사 | 2020년 5월 20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1.3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리어 해저드 (Leah Hazard)
영국 국민보건서비스(NHS) 소속 조산사. 하버드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영국으로 이주, BBC 스코틀랜드에서 일했다. 두 딸을 낳으며 여성의 출산과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 분야에서 새로운 진로를 모색한 끝에 조산사가 되었다. 조산사 자격을 얻은 뒤 산전 진료소와 환자 분류소, 분만 병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과에서 일하며 수많은 여성의 분만을 도왔다. 이 책 『힘주세요!』는 산부인과에서 일하면서 만난 놀랍고 감동적인 여성들의 이야기와 늘 과로와 격무에 시달리는 조산사로서 저자 자신의 이야기가 교차하며 시종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생명을 두고 냉정한 판단을... 영국 국민보건서비스(NHS) 소속 조산사. 하버드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영국으로 이주, BBC 스코틀랜드에서 일했다. 두 딸을 낳으며 여성의 출산과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 분야에서 새로운 진로를 모색한 끝에 조산사가 되었다. 조산사 자격을 얻은 뒤 산전 진료소와 환자 분류소, 분만 병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과에서 일하며 수많은 여성의 분만을 도왔다.

이 책 『힘주세요!』는 산부인과에서 일하면서 만난 놀랍고 감동적인 여성들의 이야기와 늘 과로와 격무에 시달리는 조산사로서 저자 자신의 이야기가 교차하며 시종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생명을 두고 냉정한 판단을 내려야 하는 가장 절박한 순간부터 따뜻한 연민의 힘이 발휘되는 감동적인 순간까지, 담담하면서도 진솔한 어조로 그려내는 이 책은 탄생의 순간을 맞은, 혹은 맞이할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을 것이다.
역 : 김수민
가톨릭 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영어·영미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레일리아의 매쿼리 대학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펍헙 번역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열등한 성』, 『들판은 매일 색을 바꾼다』, 『더 라이브러리』, 『나는 아이 없이 살기로 했다』, 『1947 현재의 탄생』, 『FBI 관찰의 기술』, 『얼굴은 인간을 어떻게 진화시켰는가』, 『세상의 엄마들이 가르쳐준 것들』, 『시크한 파리지엔 따라잡기』, 『크로마뇽』, 『어느 날, 별이 내게 말했다』 등 다수가 있다. 가톨릭 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영어·영미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레일리아의 매쿼리 대학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펍헙 번역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열등한 성』, 『들판은 매일 색을 바꾼다』, 『더 라이브러리』, 『나는 아이 없이 살기로 했다』, 『1947 현재의 탄생』, 『FBI 관찰의 기술』, 『얼굴은 인간을 어떻게 진화시켰는가』, 『세상의 엄마들이 가르쳐준 것들』, 『시크한 파리지엔 따라잡기』, 『크로마뇽』, 『어느 날, 별이 내게 말했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