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인생에 한 번은 유대인처럼

세계 상위 1퍼센트 유대인의 생각 수업

자오모, 자오레이 저/김정자 | BOOKULOVE | 2020년 5월 18일 리뷰 총점 9.8 (4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18.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자오모, 자오레이
초중고생을 위한 독서지도 교재부터 고교, 대학 입시에 필요한 작문 교재를 주로 집필한다. 자오모는 상취어문교육(?趣語文?育) 창시자이자 묵객문화공작실(墨客文化工作室)의 편집장. 광시사범학원(廣西師範學院)에서 한어언문학 학사, 보하이대학(渤海大學校)에서 중국 고대사 석사를 취득했다. 진저우시(錦州市) 작가협회 회원, 진저우시 문예 평론가협회 회원이다. 자오레이는 자기계발과 사회과학 분야 도서를 전문으로 꾸준히 집필하고 있다. 『말 잘하는 여자는 운이 좋다』, 『헵번과 같은 여자가 되라』, 『인터넷 쇼핑몰의 영업전략』 등을 편집했다. 초중고생을 위한 독서지도 교재부터 고교, 대학 입시에 필요한 작문 교재를 주로 집필한다. 자오모는 상취어문교육(?趣語文?育) 창시자이자 묵객문화공작실(墨客文化工作室)의 편집장. 광시사범학원(廣西師範學院)에서 한어언문학 학사, 보하이대학(渤海大學校)에서 중국 고대사 석사를 취득했다. 진저우시(錦州市) 작가협회 회원, 진저우시 문예 평론가협회 회원이다. 자오레이는 자기계발과 사회과학 분야 도서를 전문으로 꾸준히 집필하고 있다. 『말 잘하는 여자는 운이 좋다』, 『헵번과 같은 여자가 되라』, 『인터넷 쇼핑몰의 영업전략』 등을 편집했다.
역 : 김정자
역자 김정자는 서울 외국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현재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일하고 있으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3분 만화 세계사』,『인생에 한 번은 유대인처럼』,『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계사』,『하버드 행동력 수업』,『나는 왜 마음이 피로할까?』,『사람들이 듣고 싶게 만드는 말하기의 기술』,『탈무드: 5천년 유대인의 위대한 유산』,『단숨에 읽는 이야기 철학』,『내일이 보이지 않을 때 당신에게 힘을 주는 책』,『천재는 왼쪽 미치광이는 오른쪽』,『청춘, 그저 견디기엔 너무 아까운』,『... 역자 김정자는 서울 외국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현재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일하고 있으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3분 만화 세계사』,『인생에 한 번은 유대인처럼』,『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계사』,『하버드 행동력 수업』,『나는 왜 마음이 피로할까?』,『사람들이 듣고 싶게 만드는 말하기의 기술』,『탈무드: 5천년 유대인의 위대한 유산』,『단숨에 읽는 이야기 철학』,『내일이 보이지 않을 때 당신에게 힘을 주는 책』,『천재는 왼쪽 미치광이는 오른쪽』,『청춘, 그저 견디기엔 너무 아까운』,『어, 그래?: 세상 모든 관계심리학에 대한 가장 친절한 설명서』,『인생은 지름길이 없다』,『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위한 야채 주스』,『멈추어야 할 때, 나아가야 할 때, 돌아봐야 할 때』,『행복이란 무엇인가』,『전쟁호르몬: 인류의 일곱 번째 본능』,『얼굴, 시간을 새기다』,『역사가 기억하는 세계 100대 의학』,『논리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철학형 두뇌』,『베일에 가려진 스파이 이야기』,『나를 바꾼 그 삼일』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1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