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2050 대한민국 미래 보고서

오준호,국회미래연구원 | 이학사 | 2020년 7월 10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41.6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오준호
제20대 대통령선거에 ‘누구나 나답게, 기본소득 대한민국’의 슬로건을 내걸고 기본소득당 후보로 출마했다. 현재 기본소득당 공동대표, 기본소득정책연구소 소장, 기본소득한국네트워크 운영위원을 맡고 있다. 서울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진보정당에서 일하다가 논픽션 작가가 되었다. 4·16세월호참사작가기록단으로 활동하며 『세월호를 기록하다』를 썼고, 기본소득 운동에 참여하여 『기본소득이 세상을 바꾼다』를 썼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글과 말로 노력하다가 본격적으로 정치에 뛰어들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 『기본소득 쫌 아는 10대』, 『부의 미래, 누가 주도할 것인가』(공저), 『반란의 ... 제20대 대통령선거에 ‘누구나 나답게, 기본소득 대한민국’의 슬로건을 내걸고 기본소득당 후보로 출마했다. 현재 기본소득당 공동대표, 기본소득정책연구소 소장, 기본소득한국네트워크 운영위원을 맡고 있다. 서울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진보정당에서 일하다가 논픽션 작가가 되었다. 4·16세월호참사작가기록단으로 활동하며 『세월호를 기록하다』를 썼고, 기본소득 운동에 참여하여 『기본소득이 세상을 바꾼다』를 썼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글과 말로 노력하다가 본격적으로 정치에 뛰어들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 『기본소득 쫌 아는 10대』, 『부의 미래, 누가 주도할 것인가』(공저), 『반란의 세계사』, 『평등, 헤아리는 마음의 이름』, 『소크라테스처럼 읽어라』, 『2050 대한민국 미래 보고서』(공저), 『노동자의 변호사들』(공저) 등이 있다.
저 : 국회미래연구원
미래 환경의 변화를 예측·분석하고 국가 중장기 발전 전략을 이끌어냄으로써 국회의 정책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8년 5월 28일에 설립된 국회 산하 연구기관이다. “새로운 미래를 여는 국민의 파트너”를 비전으로 하여 바람직한 미래로 가는 길을 국민에게 알리고 필요한 변화를 제안하기 위한 다양한 미래 연구를 수행 중이다. 미래 환경의 변화를 예측·분석하고 국가 중장기 발전 전략을 이끌어냄으로써 국회의 정책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8년 5월 28일에 설립된 국회 산하 연구기관이다. “새로운 미래를 여는 국민의 파트너”를 비전으로 하여 바람직한 미래로 가는 길을 국민에게 알리고 필요한 변화를 제안하기 위한 다양한 미래 연구를 수행 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