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팔로마르의 아이들

초록색 눈에 키 큰 아이가 토난친이고, 검은색 눈에 키 작은 아이가 디아나입니다.

힐베르트 에르난데스 글그림/박중서 | 고트(goat) | 2020년 7월 3일 리뷰 총점 8.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만화 > 교양만화
파일정보
COMIC(DRM) 38.1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글그림 : 힐베르트 에르난데스
1957년에 태어난 에르난데스는 형제 넷, 자매 한 명과 함께 캘리포니아 옥스나드에서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본인 표현으로는 집에 만화책이 있는 세계에 태어났다.” 어린 시절에는 만화 매체만큼이나 펑크 록에 열광했다. 형 마리오의 제안과 동생 이스마엘의 응원으로, 힐베르트는 동생 하이메와 함께 1981년 『사랑과 로켓』 1권을 내놓는다. 30년이 지난 오늘날 이 시리즈는 현대의 고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에르난데스 형제는 역사상 가장 놀랍고 독창적이며 지적인 예술만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1983년부터 1996년까지 힐베르트는 「상심의 수프」와 「인간 지각 변동」이 ... 1957년에 태어난 에르난데스는 형제 넷, 자매 한 명과 함께 캘리포니아 옥스나드에서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본인 표현으로는 집에 만화책이 있는 세계에 태어났다.” 어린 시절에는 만화 매체만큼이나 펑크 록에 열광했다. 형 마리오의 제안과 동생 이스마엘의 응원으로, 힐베르트는 동생 하이메와 함께 1981년 『사랑과 로켓』 1권을 내놓는다. 30년이 지난 오늘날 이 시리즈는 현대의 고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에르난데스 형제는 역사상 가장 놀랍고 독창적이며 지적인 예술만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1983년부터 1996년까지 힐베르트는 「상심의 수프」와 「인간 지각 변동」이 속한, 걸작 팔로마르 시리즈를 소개해왔다. 현재 아내 캐럴과 딸 나탈리아와 함께 라스베이거스에 살고 있다.
역 : 박중서
출판기획가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저작권센터(KCC)에서 에이전트로 일했으며, ‘책에 대한 책’ 시리즈를 기획하기도 했다. 옮긴 책으로는 『인간의 본성에 관한 10가지 이론』, 『지식의 역사』, 『신화와 인생』, 『끝없는 탐구』, 『그들은 자신들이 자유롭다고 생각했다』, 『멍멍이 호텔』, 『더 원더풀 오』, 『만화보다 더 재밌는 시간 여행자의 일기장』, 『커럼포의 왕 로보』, 『거의 모든 사생활의 역사』, 『시어도어 스터전』, 『풀의 죽음』, 『트리피드의 날』, 필립 K. 딕 걸작선 『발리스』, 『성스러운 침입』, 『흘러라 내 눈물, 경관은 말했다』, 『안드로이드는 전기... 출판기획가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저작권센터(KCC)에서 에이전트로 일했으며, ‘책에 대한 책’ 시리즈를 기획하기도 했다. 옮긴 책으로는 『인간의 본성에 관한 10가지 이론』, 『지식의 역사』, 『신화와 인생』, 『끝없는 탐구』, 『그들은 자신들이 자유롭다고 생각했다』, 『멍멍이 호텔』, 『더 원더풀 오』, 『만화보다 더 재밌는 시간 여행자의 일기장』, 『커럼포의 왕 로보』, 『거의 모든 사생활의 역사』, 『시어도어 스터전』, 『풀의 죽음』, 『트리피드의 날』, 필립 K. 딕 걸작선 『발리스』, 『성스러운 침입』, 『흘러라 내 눈물, 경관은 말했다』, 『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셰익스피어 & 컴퍼니』, 배트맨 그래픽노블 『킬링 조크』, 『아캄 어사일럼』, 『허쉬』, 『롱 할로윈』, 『다크 빅토리』, 『헌티드 나이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