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모래시계 속으로 - 에버모어 연대기 2

에밀리 킹 저/윤동준 | 에이치 | 2020년 8월 15일 한줄평 총점 8.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1건)
분야
로맨스 > 로맨틱판타지
파일정보
EPUB(DRM) 18.0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모래시계 속으로 - 에버모어 연대기 2

책 소개

해적과 인어, 엘프와 거인의 숨 막히는 바닷속 추격전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작가 에밀리 킹의 타임슬립 판타지
별의 검을 되찾기 위해 전설의 왕자를 쫓는 시계태엽심장 소녀

수메르 문화에서 가져온 독특한 배경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소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전 4권)로 아마존 베스트셀러는 물론 국내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에밀리 킹이 2년 만에 두 번째 작품 <에버모어 연대기> 시리즈(전 3권)로 돌아왔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뜨거운 사랑과 우정, 화려한 액션으로 페이지를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했던 저자는 이번 판타지 시리즈에서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더욱 환상적인 배경과 거인, 엘프, 인어, 요정 등 상상 속 캐릭터를 등장시켜 정통 판타지의 묘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전설 속 왕자와 대립하는 여성 주인공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 모험과 도전, 사랑 이야기는 전작보다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에버모어 연대기> 1권 《별이 부서지기 전에》는 가족이 몰살당하는 현장에서 홀로 살아남아 시계태엽심장을 지니고 살아야 하는 한 소녀의 복수를 향한 집념을 보여주었다. 가족을 왜 죽여야만 했는지를 밝히기 위해 원수를 쫓아 전설의 섬까지 가게 되었다.
끝없는 음모와 넘치는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빨아들이는 <에버모어 연대기> 2권 《모래시계 속으로》는 바닷속 세계로 배경을 옮기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준다. 전설로 전해오는 이야기의 진실이 조금씩 밝혀지면서 왕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시계태엽심장 소녀의 모험은 갈수록 미궁에 빠져든다. 1권을 능가하는 훨씬 더 커진 스케일, 에벌리와 재미슨 대위 사이에 피어오르는 로맨스, 판타지 세계를 가로지르는 환상적인 캐릭터들은 독자들에게 숨 쉴 틈조차 주지 않는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저자 소개 (2명)

저 : 에밀리 킹 (Emily R. King)
네 아이의 엄마인 에밀리 킹은 판타지 분야에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작가다. 데뷔작인『백 번째 여왕』시리즈는 아마존닷컴에서 만점에 가까운 별점과 함께 2,000여 건이 훌쩍 넘는 독자 리뷰를 받을 정도로 커다란 관심과 극찬을 동시에 받았다. 이 책은 수많은 액션과 금지된 사랑, 예기치 못한 반전이 가득한 로맨스 판타지 소설로, 특히 고대 수메르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배경을 바탕으로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모험담이 장대하게 펼쳐진다. 친구를 지켜 내기 위해 죽음 앞에서도 강인한 정신력과 용기를 보여 주는 여주인공 칼린다의 캐릭터는 특히 압권이다. 칼린다가 자신의 운명에 저항하... 네 아이의 엄마인 에밀리 킹은 판타지 분야에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작가다. 데뷔작인『백 번째 여왕』시리즈는 아마존닷컴에서 만점에 가까운 별점과 함께 2,000여 건이 훌쩍 넘는 독자 리뷰를 받을 정도로 커다란 관심과 극찬을 동시에 받았다. 이 책은 수많은 액션과 금지된 사랑, 예기치 못한 반전이 가득한 로맨스 판타지 소설로, 특히 고대 수메르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배경을 바탕으로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모험담이 장대하게 펼쳐진다. 친구를 지켜 내기 위해 죽음 앞에서도 강인한 정신력과 용기를 보여 주는 여주인공 칼린다의 캐릭터는 특히 압권이다. 칼린다가 자신의 운명에 저항하며 수많은 위험과 시련을 이겨 내는 이야기, 그리고 순수한 소녀가 은밀한 사랑 속에 성장하는 이야기는 한 편의 대서사시처럼 이어진다. 한번 읽으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으로 다음 책, 그다음 책을 마냥 기다릴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된다. 에밀리 킹은 캐나다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 현재 아동도서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회원이며, 지역 작가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가족과 고양이와 함께 미국 유타주에서 살고 있다.
역 : 윤동준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Business IT 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해외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하다가 일간지 기자로 활동했다. 평소 책 읽기를 즐겨해 책과 관련된 일을 늘 곁눈질하곤 했다. 뒤늦게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관심을 갖고 전문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수익 먼저 생각하라』, 『나는 4시간만 일한다』(공역), 『나는 오늘부터 화를 끊기로 했다』, 『디지털콘텐츠는 처음입니다만』, 『나무늘보 널 만난 건 행운이야』, 『40일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다』 등이 있다.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Business IT 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해외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하다가 일간지 기자로 활동했다. 평소 책 읽기를 즐겨해 책과 관련된 일을 늘 곁눈질하곤 했다. 뒤늦게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관심을 갖고 전문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수익 먼저 생각하라』, 『나는 4시간만 일한다』(공역), 『나는 오늘부터 화를 끊기로 했다』, 『디지털콘텐츠는 처음입니다만』, 『나무늘보 널 만난 건 행운이야』, 『40일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시간을 정복하려는 왕자와 복수를 쫓는 시계태엽심장 소녀
바닷속 세계에서 소용돌이치는 추격전을 벌이다!

에벌리는 가족을 학살하고 자신의 심장을 찌른 왕자에게서 신성한 아벨린의 검을 되찾아야 한다. 그녀가 실패하면 일곱 세계는 종말을 맞이할 것이다. 왕자는 괴물 고래의 뱃속을 통해 일곱 세계 중 하나인 파도 밑 땅으로 사라졌다.
그녀는 거인과 엘프, 해적과 인어가 출몰하고 굽이마다 공포가 숨어 있는 미지의 바다를 헤쳐 왕자를 찾아 나선다. 파도 밑 땅에서 매 순간 목숨을 건 위험한 도박을 해야 하는 에벌리. 그녀가 마주치는 감당하기 힘든 거대한 비밀과 절체절명의 위기, 그 앞에서 에벌리를 향한 재미슨 대위의 진심이 조금씩 드러난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마저 조롱하는 왕자의 차가운 음모는 시시각각 다가온다. 왕자가 찾아 나선 인어왕이 숨긴 비밀은 무엇일까? 게다가 엘프의 세계인 약속의 땅에서 왕자를 잡기 위해 엘프 경비대까지 추격해오는데.
과연 에벌리는 자신의 시계태엽심장이 멈추기 전에 검을 되찾고 일곱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에버모어 연대기 1권 《별이 부서지기 전에》에서 전설의 섬, 죄수들의 식민지, 젊음의 땅에서 시작된 모험은 바닷속 세계를 넘나들며 일곱 세계로 확장되고, 독특한 풍경과 역동적인 캐릭터,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더욱 화려한 판타지의 세계가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진다.


별의 검을 가지고 사라져버린 전설의 왕자. 그를 찾기 위해 에벌리는 해적이 출몰하고 인어가 지배하는 바닷속 세계로 향한다. 험난한 여정 속에서 그녀는 시간의 지배자의 도움으로 심장을 빼앗긴 과거와 비극적 미래를 오가며 조금씩 진실에 다가간다. 그리고 해군 대위 재미슨과 에벌리 사이에 미묘한 사랑의 감정이 피어오르는데…
하지만 여전히 전설의 왕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재미슨은 난파선의 무덤에서 인어의 노랫소리에 홀려버린다. 게다가 거인 선장과 엘프 항해사가 지휘하는 해적들마저 에벌리의 시계태엽심장을 노리고 덮쳐 온다.
전설의 왕자가 일곱 세계를 돌아다니며 찾아 헤매는 것은 도대체 무엇일까? 해적과 인어, 엘프와 거인이 뒤엉킨 추격전이 펼쳐지는 속에서 에벌리의 시계태엽심장은 서서히 멈춰가는데…

종이책 회원 리뷰 (3건)

구매 모래시계 속으로
내용 평점2점   편집/디자인 평점3점 | YES마니아 : 로얄 y********7 | 2022.07.26
1권이 너무 재미있게 끝나서 당연히 2권도 구입했다...
그런데... 진짜 너무 재미없어서 겨우 다 읽었을 정도 ㅠㅇㅠ
마크햄을 찾아내면 마크햄한테 어쩔 수 없이 속고
안 당한다면서 또 당하고;;
맨날 쫓기는 신세에 그와중에 재미슨과 연애 이야기는 빠지지 않는다..지금 연애할 때냐...
시간의 지배자는 아무것도 가르쳐주지 않고 힌트도 주는 둥 마는 둥 하기만 하고 ㅋㅋㅋㅋ
삼촌의 비밀은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라 좀 놀라긴 했지만 그런식으로 끝냈어야 했는지..
결말이 궁금하긴 한데 3권은 읽고 싶지 않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모래시계속으로
내용 평점3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YES마니아 : 로얄 스타블로거 : 블루스타 타*사 | 2020.09.11
동화로만 알고있던 내용의 왕자가 눈앞에서 보이는 행동에 동화가 실제로 있던일인것을 알게되지만 자신이 알고있던 내용과 다르다른것을 알게된다. 동화에 나온 왕자는 공주를 사랑하는 로맨틱한 내용의 주인공이 아니었고 그 왕자의 행동을 막아야 하는주인공에게 시련과고난이 자꾸 생긴다. 주인공에게 시련과 고난이 나오고 그걸이겨낸후 해피엔딩이라지만 너무 불행한 일을 겪는다. 악역이 비중이 높아서 영화로 볼수 있다면 악역이 주인공이되어서 나오는게 더재미있을것같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모래시계속으로
내용 평점3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YES마니아 : 로얄 스타블로거 : 블루스타 타*사 | 2020.09.11
동화가 아닌 실제 있었던일의 등장인물이 눈앞에 존재하게 믿을수 밖에 없었던 주인공은 동화와 다른 왕자의 정체와 그 왕자가 원하는것을 위해 벌이는 일들에 분노를 느낀다.
악역의 비중이 커서 영화로 본다면 악역이 주인공인게 더재밌을것같다.
주인공의 심장대신움직이는 시계장치에 대한것에 대해 나오는데 주인공에게시련과 고난이 찾아온다고 해도 어릴때부터 너무 불행한 사건들만 겪는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