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환락송 2

미드나잇, 마가리타

아나이 저/허유영,주은주 | 팩토리나인 | 2020년 8월 25일 리뷰 총점 9.3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소설 > 중국소설
파일정보
EPUB(DRM) 29.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아나이 (阿耐)
취미로 쓴 소설을 인터넷에 올리기 시작하며, 독자들의 수많은 공감과 찬사를 이끌어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수많은 여성들의 현실과 감정을 대변하는 작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계공학을 전공했지만 글재주가 뛰어나고 이야기 구성이 치밀하다. 한 번도 공개적으로 얼굴을 드러내거나 자신의 프로필을 자세히 밝힌 적이 없어 신비한 작가로 불린다. 주요 작품으로 『모두 좋아라』 『동쪽으로 흐르는 큰 강』 『환락송』 등이 있다. 취미로 쓴 소설을 인터넷에 올리기 시작하며, 독자들의 수많은 공감과 찬사를 이끌어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수많은 여성들의 현실과 감정을 대변하는 작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계공학을 전공했지만 글재주가 뛰어나고 이야기 구성이 치밀하다. 한 번도 공개적으로 얼굴을 드러내거나 자신의 프로필을 자세히 밝힌 적이 없어 신비한 작가로 불린다. 주요 작품으로 『모두 좋아라』 『동쪽으로 흐르는 큰 강』 『환락송』 등이 있다.
역 : 허유영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및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가장 쉽게 쓰는 중국어 일기장』 등이, 옮긴 책으로 『개처럼 싸우고 꽃처럼 아끼고』 『길 위의 시대』 『팡쓰치의 첫사랑 낙원』 『적의 벚꽃』 『햇빛 어른거리는 길 위의 코끼리』 『검은 강』 『나비탐미기』 『화씨 비가』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및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가장 쉽게 쓰는 중국어 일기장』 등이, 옮긴 책으로 『개처럼 싸우고 꽃처럼 아끼고』 『길 위의 시대』 『팡쓰치의 첫사랑 낙원』 『적의 벚꽃』 『햇빛 어른거리는 길 위의 코끼리』 『검은 강』 『나비탐미기』 『화씨 비가』 등이 있다.
역 : 주은주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중어중문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중국어 강사로 오래 활동했으며 현재는 중국 도서 출판기획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역서로는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 『환락송 2-5권(공역)』, 『국보급 요리 대가가 전수하는 중국 면식 바이블』, 『유대인의 돈, 유대인의 경쟁력』, 『인생에서 놓친 소중한 것들』, 『이 남자가 사는 법』, 『남과 다르게, 나답게 사는 법』, 『아기 마음 공부』, 『흔들리지 않는 마음』, 『바리스타 커피와 사랑에 빠지다』, 『역사를 바꾼 성 이야기』, 『내 영혼의 독소 배출법(공역)』등 다수가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중어중문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중국어 강사로 오래 활동했으며 현재는 중국 도서 출판기획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역서로는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 『환락송 2-5권(공역)』, 『국보급 요리 대가가 전수하는 중국 면식 바이블』, 『유대인의 돈, 유대인의 경쟁력』, 『인생에서 놓친 소중한 것들』, 『이 남자가 사는 법』, 『남과 다르게, 나답게 사는 법』, 『아기 마음 공부』, 『흔들리지 않는 마음』, 『바리스타 커피와 사랑에 빠지다』, 『역사를 바꾼 성 이야기』, 『내 영혼의 독소 배출법(공역)』등 다수가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9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