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한방병원 병원장 / 한의학 박사 /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대한한방병원협회 부회장 /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 조교수.
국내 대표 비수술 척추관절치료 전문병원인 자생한방병원에서 전공의를 수료한 후 2008년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를, 2015년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2011년 자생한방병원(강남) 진료원장을 시작으로 자생의료재단 의료경영실장, 자생의료재단 척추관절연구소장 등을 거쳐 2017년 자생한방병원장을 맡아 현재까지 재직하고 있다. 2011~2015년, 근거 중심의 한의학 발전을 지향하는 자생한방병원의 독자적인 연구기관...
자생한방병원 병원장 / 한의학 박사 /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대한한방병원협회 부회장 /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 조교수.
국내 대표 비수술 척추관절치료 전문병원인 자생한방병원에서 전공의를 수료한 후 2008년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를, 2015년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2011년 자생한방병원(강남) 진료원장을 시작으로 자생의료재단 의료경영실장, 자생의료재단 척추관절연구소장 등을 거쳐 2017년 자생한방병원장을 맡아 현재까지 재직하고 있다. 2011~2015년, 근거 중심의 한의학 발전을 지향하는 자생한방병원의 독자적인 연구기관인 자생척추관절연구소 소장을 역임하며 임상과 실험 연구 등을 통해 비수술 척추 디스크 치료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하는 데 매진했다. 2017년에는 자생한방병원에 한·양방 협진 시스템인 ‘의사·한의사 한자리 진료’를 도입해, 재활의학과 및 영상의학과 전문의와 함께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 계획을 세우고 그에 맞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찐한의사’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알기 쉽게 건강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한방에 대한 오해와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척추·관절 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이라는큰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