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GAFA 이후의 세계

고바야시 히로토 저/전종훈 | 시그마북스 | 2020년 12월 8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18.7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고바야시 히로토
주식회사 인포반 공동창업자이자 대표이사 CVO이다. 《와이어드》, 《사이조》(2007년에 매각), 《기즈모드 JAPAN》 등, 종이와 웹 양쪽에서 많은 매체를 창간했다. 1998년에 디지털 에이전시 기업인 주식회사 인포반을 창업했고, 2016년부터 독일 베를린의 테크놀로지 콘퍼런스인 ‘TOA(Tech Open Air)’의 일본 공식 파트너로서 일본과 독일 기업의 가교, 해외 진출 지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7년 12월, Israeli Blockchain Association의 어드바이저, 2018년부터 히로시마현의 AI/IoT 실증 플랫폼 사업인 ‘히로시마 샌드박스’ 심사... 주식회사 인포반 공동창업자이자 대표이사 CVO이다. 《와이어드》, 《사이조》(2007년에 매각), 《기즈모드 JAPAN》 등, 종이와 웹 양쪽에서 많은 매체를 창간했다. 1998년에 디지털 에이전시 기업인 주식회사 인포반을 창업했고, 2016년부터 독일 베를린의 테크놀로지 콘퍼런스인 ‘TOA(Tech Open Air)’의 일본 공식 파트너로서 일본과 독일 기업의 가교, 해외 진출 지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7년 12월, Israeli Blockchain Association의 어드바이저, 2018년부터 히로시마현의 AI/IoT 실증 플랫폼 사업인 ‘히로시마 샌드박스’ 심사원, 2019년에는 나가노현의 신슈 IT 밸리 구상의 홍보대사에 취임했다. 2018년, 기업과 지자체의 인큐베이션을 지원하는 Unchained를 창설하고, 블록체인의 사회 적용을 포함한 사회 과제 해결형 이노베이션에 대한 지원을 시행했다. 저서로는 『メディア化する企業はなぜ?いのか?』, 『ウェブとはすなわち現?世界の未??である』, 감수·해설서로는 『FREE(프리): 비트 경제와 공짜 가격이 만드는 혁명적 미래』(일본어판), 『위 제너레이션: 다음 10년을 지배할 머니 코드』(일본어판), 『공개하고 공유하라』(일본어판) 외 다수가 있다.
역 : 전종훈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한 후 도쿄대학교 문부성 초청 장학생으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스웨덴과 핀란드로 건너가 약 5년간 거주하며 디자인 공부를 하기도 했다. 현재는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한 책에는 『지적 생활자를 위한 교과서 시리즈: 비행기』, 『로봇의 세계』, 『비행기 역학 교과서』, 『비행기 하마터면 그냥 탈 뻔 했어』, 『비행기 구조 교과서』, 『우리가족 재난 생존법』, 『양자야 이것도 네가 한 일이니』, 『선박구조 교과서』, 인공지능의 세계』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한 후 도쿄대학교 문부성 초청 장학생으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스웨덴과 핀란드로 건너가 약 5년간 거주하며 디자인 공부를 하기도 했다. 현재는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한 책에는 『지적 생활자를 위한 교과서 시리즈: 비행기』, 『로봇의 세계』, 『비행기 역학 교과서』, 『비행기 하마터면 그냥 탈 뻔 했어』, 『비행기 구조 교과서』, 『우리가족 재난 생존법』, 『양자야 이것도 네가 한 일이니』, 『선박구조 교과서』, 인공지능의 세계』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