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돈 문제부터 해결하라

부자 되는 가장 빠른 방법

리야원 저/홍민경 | 유노북스 | 2021년 2월 2일 리뷰 총점 8.5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22.1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리야원 (李雅雯)
필명은 스팡(十方). 대만의 대표 ‘부자 엄마’다. 재테크에 성공한 이야가 인터넷 누리꾼들에게 알려지면서 잡지 <비즈니스투데이>의 표지 모델을 장식하고 뉴스에서 특집 방송 되는 등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았다. 국립 타이완사범대학교 국문과 박사 과정과 국립 청궁대학교 문학 박사 과정을 밟고 국어 교사로 일하다가 남편의 직장을 따라 상하이로 이주해 살고 있다. 대만에서 《부자 엄마의 백전백승 주식투자 성공기》, 《재래시장 재테크 비법으로 욜로족에서 부자 엄마로 거듭나기》, 《안데르센의 팬티를 훔치다》, 《오래된 집의 비밀》, 《머니 선생》 등이 있다. 저자는 아무리 투자 방법을 많이... 필명은 스팡(十方). 대만의 대표 ‘부자 엄마’다. 재테크에 성공한 이야가 인터넷 누리꾼들에게 알려지면서 잡지 <비즈니스투데이>의 표지 모델을 장식하고 뉴스에서 특집 방송 되는 등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았다. 국립 타이완사범대학교 국문과 박사 과정과 국립 청궁대학교 문학 박사 과정을 밟고 국어 교사로 일하다가 남편의 직장을 따라 상하이로 이주해 살고 있다. 대만에서 《부자 엄마의 백전백승 주식투자 성공기》, 《재래시장 재테크 비법으로 욜로족에서 부자 엄마로 거듭나기》, 《안데르센의 팬티를 훔치다》, 《오래된 집의 비밀》, 《머니 선생》 등이 있다.
저자는 아무리 투자 방법을 많이 알아도 돈이 새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면 돈이 모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문제는 바로 가족과의 돈 문제였다. 그리고 수년간의 상담을 통해 누구나 이야기하기 힘든 돈 문제와 고민이 있다는 점도 알았다. 《돈 문제부터 해결하라》는 그 결과물로, 저자의 실제 경험과 주변 사람들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가장 가까운 사람과의 돈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담겨 있다. 돈 때문에 서로 서운해하고 원망하는 관계, 책임을 떠넘기거나 떠안는 관계, 방관하거나 간섭하는 관계에 마음고생하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인 해결 방법과 대화 예시를 안내한다. 돈, 인간관계,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고 풍족하게 사는 데 이 책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역 : 홍민경
역자 홍민경은 숙명여자대학교 중문과와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번역학과 석사를 이수했다. 타이완 정치대학교에서 수학했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돈 문제부터 해결하라』,『사장을 위한 심리학』,『나를 바로 세우는 하루 한 문장』,『화서인 상, 하』,『나는 직장인으로 살기로 했다』,『똑똑한 리더의 손자병법』,『생중계, 중국을 논하다』,『공자에게 사람됨을 배우고 조조에게 일하는 법을 배우다』,『삼국지 첩보전 1-4권 시리즈』,『느긋하게 홋카이도』,『교토감성』,『잘하는 거 없어도 잘살고 잇습니다』... 역자 홍민경은 숙명여자대학교 중문과와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번역학과 석사를 이수했다. 타이완 정치대학교에서 수학했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돈 문제부터 해결하라』,『사장을 위한 심리학』,『나를 바로 세우는 하루 한 문장』,『화서인 상, 하』,『나는 직장인으로 살기로 했다』,『똑똑한 리더의 손자병법』,『생중계, 중국을 논하다』,『공자에게 사람됨을 배우고 조조에게 일하는 법을 배우다』,『삼국지 첩보전 1-4권 시리즈』,『느긋하게 홋카이도』,『교토감성』,『잘하는 거 없어도 잘살고 잇습니다』,『하버드 협상 수업』,『지금 외롭다고!』,『날개 없는 비행』,『이제야 기회를 알겠다』,『삼국지 조조전 1-15권 시리즈(공역)』,『열아홉, 마오쩌둥(공역)』,『씨즈더데이(Seize the day)』,『8760시간』,『일상의 유혹, 기호품의 역사』,『나는 이제 그만하고 싶다』,『성공하는 사람은 인맥을 디자인한다』,『실연33일』,『반생연』,『심리학 산책』,『CEO가 원하는 능동형 인간』,『사는 동안 버려야할 60가지 나쁜 습관』,『치유심리학』,『예술, 평범을 거부하다』,『CCTV앵커 루이청강의 삼십이립』,『다름을 배우다』등 다수가 있으며, EBS『와신상담』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상물 번역을 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