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빈곤의 여왕

오자키 마사야 저/민경욱 | 달다 | 2021년 1월 29일 리뷰 총점 9.1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일본소설
파일정보
EPUB(DRM) 50.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오자키 마사야 (尾崎?也)
1960년 효고 현 출신으로, 소설가 사에키 베니오(佐伯紅?)와 결혼했다. 간사이학원대학 문학부를 졸업한 뒤 광고회사에서 일하면서 각본가의 꿈을 꾸다가 1992년에 『지붕 위의 불꽃놀이』로 제5회 후지TV 영시나리오 대상을 수상, 그 뒤 많은 인기 드라마와 영화 각본을 쓰며 활약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우메 선생』, 『결혼 못하는 남자』, 『앳 홈 데드』, 『러브제너레이션』 등이 있다. 2010년에는 영화감독으로도 데뷔했다. 이 작품이 첫 소설 작이다. 1960년 효고 현 출신으로, 소설가 사에키 베니오(佐伯紅?)와 결혼했다. 간사이학원대학 문학부를 졸업한 뒤 광고회사에서 일하면서 각본가의 꿈을 꾸다가 1992년에 『지붕 위의 불꽃놀이』로 제5회 후지TV 영시나리오 대상을 수상, 그 뒤 많은 인기 드라마와 영화 각본을 쓰며 활약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우메 선생』, 『결혼 못하는 남자』, 『앳 홈 데드』, 『러브제너레이션』 등이 있다. 2010년에는 영화감독으로도 데뷔했다. 이 작품이 첫 소설 작이다.
역 : 민경욱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인터넷 관련 회사에 근무하며 1999년부터 일본문화포털 ‘일본으로 가는 길’을 운영했으며, 그것이 인연이 되어 전문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또 일본 관련 블로그 ‘분카무라(www.tojapan.co.kr)’를 운영하며 일본문화 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요시다 슈이치의 『거짓말의 거짓말』, 『첫사랑 온천』, 『여자는 두 번 떠난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11문자 살인사건』, 『브루투스의 심장』, 『백마산장 살인사건』, 『아름다운 흉기』, 『몽환화』, 『미등록자』, 이케이도 ...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인터넷 관련 회사에 근무하며 1999년부터 일본문화포털 ‘일본으로 가는 길’을 운영했으며, 그것이 인연이 되어 전문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또 일본 관련 블로그 ‘분카무라(www.tojapan.co.kr)’를 운영하며 일본문화 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요시다 슈이치의 『거짓말의 거짓말』, 『첫사랑 온천』, 『여자는 두 번 떠난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11문자 살인사건』, 『브루투스의 심장』, 『백마산장 살인사건』, 『아름다운 흉기』, 『몽환화』, 『미등록자』, 이케이도 준의 『은행원 니시키 씨의 행방』, 『하늘을 나는 타이어』, 이사카 코타로의 『SOS 원숭이』, 『바이, 바이, 블랙버드』, 누마타 마호카루의 『유리고코로』, 『9월이 영원히 계속되면』, 야쿠마루 가쿠의 『데스 미션』, 히가시야마 아키라의 『내가 죽인 사람 나를 죽인 사람』 고바야시 야스미의 『분리된 기억의 세계』 신카이 마코토의 『날씨의 아이』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3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