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크리스마스 선물

전중환 저/이순원 글/김지민 그림 | 북극곰 | 2021년 2월 15일 리뷰 총점 9.5 (3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유아 그림책
파일정보
PDF(DRM) 5.8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전중환 (JUN,JOONG-HWAN)
진화 심리학자. 현재 경희 대학교 후마니타스 칼리지 교수로 재직하며, 인간 사회의 협동과 갈등, 이타적 행동, 근친상간과 성관계에 대한 혐오 감정 등을 연구하며 심리학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오래된 연장통』, 『본성이 답이다』, 『욕망의 진화』 등의 책을 쓰고 옮겼다. 진화 심리학자. 현재 경희 대학교 후마니타스 칼리지 교수로 재직하며, 인간 사회의 협동과 갈등, 이타적 행동, 근친상간과 성관계에 대한 혐오 감정 등을 연구하며 심리학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오래된 연장통』, 『본성이 답이다』, 『욕망의 진화』 등의 책을 쓰고 옮겼다.
글 : 이순원 (李舜源)
1958년 강릉 출생. 1985년 강원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소」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그 여름의 꽃게』 『얼굴』 『말을 찾아서』 『은비령』 『그가 걸음을 멈추었을 때』 『첫눈』, 장편 소설 『우리들의 석기시대』 『압구정동엔 비상구가 없다』 『수색, 그 물빛 무늬』 『미혼에게 바친다』 『아들과 함께 걷는 길』 『순수』 『첫사랑』 『19세』 『나무』 『흰별소』 『삿포로의 여인』 『정본 소설 사임당』 『오목눈이의 사랑』 등이 있다. 동인문학상, 현대문학상, 한무숙문학상, 이효석문학상, 허균작가문학상, 남촌문학상, 녹색문학상, 동리문학상, 황순원작가상 등을 수... 1958년 강릉 출생. 1985년 강원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소」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그 여름의 꽃게』 『얼굴』 『말을 찾아서』 『은비령』 『그가 걸음을 멈추었을 때』 『첫눈』, 장편 소설 『우리들의 석기시대』 『압구정동엔 비상구가 없다』 『수색, 그 물빛 무늬』 『미혼에게 바친다』 『아들과 함께 걷는 길』 『순수』 『첫사랑』 『19세』 『나무』 『흰별소』 『삿포로의 여인』 『정본 소설 사임당』 『오목눈이의 사랑』 등이 있다. 동인문학상, 현대문학상, 한무숙문학상, 이효석문학상, 허균작가문학상, 남촌문학상, 녹색문학상, 동리문학상, 황순원작가상 등을 수상했다.
그림 : 김지민
1989년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직접 그림을 그리고 영상을 편집하여 그림책 서평집 『아빠와 함께 그림책 여행』 의 북트레일러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북트레일러가 인연이 되어 이순원 작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손으로 직접 만드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즐겁게 도전하고자 합니다. 1989년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직접 그림을 그리고 영상을 편집하여 그림책 서평집 『아빠와 함께 그림책 여행』 의 북트레일러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북트레일러가 인연이 되어 이순원 작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손으로 직접 만드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즐겁게 도전하고자 합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2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