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연재] 책을 먹는 자들 1화

서니 딘 저/한지원 | 윌북 | 2024년 1월 29일 리뷰 총점 10.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소설 > SF/판타지
파일정보
EPUB(DRM) 35.5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책과 인간의 영혼을 먹는 ‘이터’들의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호러 판타지
괴물로 태어난 아들을 지키기 위한 공주 데번의 위험한 여정!


영국 전역, 책을 먹는 종족 북이터가 여섯 개의 가문을 이루며 숨어 산다. 몸속엔 검은 잉크 피가 흐르고, 날카로운 책니로 책을 베어 먹으며 지식을 습득하는 이들은 새로 태어나는 여자아이의 수가 줄면서 종족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북이터로 태어난 여자라면 종족 보존을 위해 여섯 가문을 오가며 두 번 이상의 결혼과 출산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 전통.
여섯 가문 중 페어웨더 가문에서 공주로 태어난 데번도 이러한 전통에 따라 신부와 엄마로서의 아름다운 미래를 그리며 성인이 되자마자 윈터필드 가문으로 가 첫 번째 남편과 딸 세일럼을 낳는다. 아이와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어느 날, 가문의 아이는 가문에 남겨두고 다음 결혼을 위해 떠나야 하는 자신의 운명을 맞닥뜨리게 된다. 이를 받아들이지 못해 저항하고 도망치던 데번은, 가문 간의 결혼을 중매하며 (폭력으로) 평화를 유지하는 기사단에 의해 제압되고 결국 다음 결혼을 위해 이스터브룩 가문으로 끌려간다. 그리고 거기서 아들 카이를 낳는다.
그런데 이 아이는 책니 대신 긴 혀를 가진, 영혼을 먹는 소울이터! 해독제 리뎀션을 가진 기사단에 끌려가 ‘용’이 되어 비참한 삶을 살거나, 그렇게라도 리뎀션을 먹지 못한다면 가문에 의해 죽거나 굶주려 죽게 될 운명이다. 때마침 리뎀션을 제조하는 가문이 잠적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무슨 일이 있어도 그들을 찾아야 한다. 이 아이만큼은 반드시 살려야 한다. 데번은 아이와 자신을 지키고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을까?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1막 황혼

1장 낮의 데번
2장 마법 혈통을 지닌 공주

저자 소개 (2명)

저 : 서니 딘 (Sunyi Dean)
미국 텍사스에서 태어나 홍콩에서 자라 현재는 영국에 거주하고 있다. 자폐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으며 특이한 주제의 추리 공상 소설을 주로 쓴다. 2022년 8월 데뷔작인『책을 먹는 자들』로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24년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스콧 드레이크퍼드와 함께 [퍼블리싱 로데오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에서 태어나 홍콩에서 자라 현재는 영국에 거주하고 있다. 자폐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으며 특이한 주제의 추리 공상 소설을 주로 쓴다. 2022년 8월 데뷔작인『책을 먹는 자들』로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24년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스콧 드레이크퍼드와 함께 [퍼블리싱 로데오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역 : 한지원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텍사스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공부했다. 현재는 좋은 책을 읽고 발굴하고 번역하며 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코카인 블루스』 『아찔한 비행』 『테스토스테론 렉스』 『베라 켈리는 누구인가?』 『말라바르 언덕의 과부들』 『멘탈의 거장들』 『편집 만세』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텍사스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공부했다. 현재는 좋은 책을 읽고 발굴하고 번역하며 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코카인 블루스』 『아찔한 비행』 『테스토스테론 렉스』 『베라 켈리는 누구인가?』 『말라바르 언덕의 과부들』 『멘탈의 거장들』 『편집 만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YES24 크레마 클럽 단독 선연재!
강화길, 박서련 작가 강력 추천!
출간 즉시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장르 문학의 판을 뒤흔든 화제작

“미친 소설.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이
종잡을 수 없는 이야기의 미로에서 독자를 이끌 것.” _라이브러리 저널

“강렬한 스릴과 신랄한 사회 비판까지 담긴
뱀파이어 버전의『시녀 이야기』” _가디언


책을 먹는 종족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 작품은 처음 보는 독특하고 미스터리한 세계관으로 출간 즉시 엄청난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판타지 독자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저택, 영지, 숲속, 골목, 고서 등 작품의 어둡고 매혹적인 분위기가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여섯 가문의 비밀이 담긴 흥미로운 서사가 판타지적 요소들과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야기를 이끄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특히 작품에 생동감을 더하는데, 아이를 살리기 위해 가문을 탈출한 공주 데번, 영혼을 먹는 소울이터로 태어난 카이, 막강한 권력을 꿈꾸게 된 데번의 친오빠이자 기사단의 핵심 램지, 카이를 구할 약을 가진 가문의 딸 헤스터, 그리고 사랑스러운 조력자 재로우까지, 모두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매력적인 인물들로서 이야기 속에 존재한다.
또한, 가부장적 규범에서 탈출하려는 투쟁을 비롯해 우정과 모성, 퀴어 로맨스 등 세련된 주제의식을 가감 없이 다뤄 기존 판타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은 훌륭한 작품으로 평가된다.
판타지를 좋아하는 독자라면, 호러를 좋아하는 독자라면, 아니, 이야기를 좋아하는 독자라면 누구나 이 이야기를 깊이 사랑하게 될 것이다.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