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아무 질문이나 괜찮아 답은 항상 찾을 수 있어

누리 비타치 글/스텝 청 그림/이정희 | 니케주니어 | 2021년 6월 1일 리뷰 총점 9.8 (3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학습
파일정보
PDF(DRM) 285.6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아무 질문이나 괜찮아 답은 항상 찾을 수 있어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 : 누리 비타치 (Nury Vittachi)
누리 비타치 혹은 샘 잼이라는 이름으로 50권이 넘는 책을 썼습니다. 그의 책은 전 세계 여러 언어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특히 어른과 아이들을 위해 과학과 역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작가 협회인 아시아 태평양 번역가 및 작가 협회의 회장이며, 홍콩 폴리텍대학 디자인 학교에서 강의합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소설과 영화를 위한 글쓰기를 가르치기도 합니다. 누리 비타치 혹은 샘 잼이라는 이름으로 50권이 넘는 책을 썼습니다. 그의 책은 전 세계 여러 언어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특히 어른과 아이들을 위해 과학과 역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작가 협회인 아시아 태평양 번역가 및 작가 협회의 회장이며, 홍콩 폴리텍대학 디자인 학교에서 강의합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소설과 영화를 위한 글쓰기를 가르치기도 합니다.
그림 : 스텝 청 (Step Cheung )
뉴욕의 시각 예술 학교, 파리의 고블랭 학교, 윈저대학, 홍콩 폴리텍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 사진을 공부했습니다. 홍콩의 영자 신문 〈더 스탠더드〉에 매주 일러스트레이션을 연재하고 있고, TV 광고, 잡지 등 여러 매체에서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뉴욕의 시각 예술 학교, 파리의 고블랭 학교, 윈저대학, 홍콩 폴리텍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 사진을 공부했습니다. 홍콩의 영자 신문 〈더 스탠더드〉에 매주 일러스트레이션을 연재하고 있고, TV 광고, 잡지 등 여러 매체에서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역 : 이정희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어린이책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스 편집자이자 번역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오늘부터 문자 파업》, 《맥거크 탐정단 시리즈》, 《윌리엄 웬튼 시리즈》, 《거친 산》, 《반둘라》, 《어반 우즈맨》, 《몬스터 닥터 시리즈》, 《동의가 서툰 너에게》, 《북극에 야자수가 자란다고?》, 《폴리》, 《와일드 로봇의 보호》 들이 있습니다.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어린이책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스 편집자이자 번역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오늘부터 문자 파업》, 《맥거크 탐정단 시리즈》, 《윌리엄 웬튼 시리즈》, 《거친 산》, 《반둘라》, 《어반 우즈맨》, 《몬스터 닥터 시리즈》, 《동의가 서툰 너에게》, 《북극에 야자수가 자란다고?》, 《폴리》, 《와일드 로봇의 보호》 들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