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작가들의 이야기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덕혜옹주』의 감동을 잇는대한제국 마지막 황족의 비사
100만 독자의 사랑을 받았던 『덕혜옹주』의 권비영 작가가 돌아왔다. 『덕혜옹주』의 맥을 잇는 이 작품은 덕혜옹주의 오빠이자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태자 이은과 그의 아내 마사코, 마지막 적통 직계손 이구와 아내 줄리아의 시선에서 숨조차 편히 내쉴 수 없었던 시대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연재] 잃어버린 집 01화
권비영 저 총 6화
영리한 이야기꾼 홍선주가 그리는당신이 남몰래 꿈꾸던 복수
지금 가장 영리하고 감각적인 미스터리 작가, 홍선주의 신작을 크레마클럽에서 먼저 공개한다. 연쇄살인범의 심리를 장악하여 피해자들의 공포를 똑같이 느끼게 만드는 응징, 두 사이코패스의 로맨스, MZ 회사원의 복수계획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야기로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푸른 수염의 방
홍선주 저
병맛 개그와 지적 허세,당신이 기다려 온 개그만화
웹툰 연재가 아닌, 종이책만을 위해 작업한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 2》이 최초로 공개된다. 사회 부적응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독서 클럽은 여전히 운영 중이고 여기에 만만치 않게 이상한 신입 회원 사서와 사스콰치가 합류해 책을 둘러싼 B급 감성 가득한 건강 개그 교양 만화가 완성된다.
[연재]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 2 - 01화
이창현 글, 유희 그림 저 총 8화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면우리는 연결될 수 있어
'마음을 헤아리는 존재. 내가 사랑하고 나를 사랑하는 안드로이드. 큔에게 남은 시간은 이제 고작 한 시간 남짓. 그때까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사랑이 아니라고, 다 끝났다고 외치는 세상을 향한 간절한 속삭임이자 그저 사랑하는 존재로 남기 위한 간절한 여정.
[연재] 큔, 아름다운 곡선 1화
김규림 저 총 6화
촘촘하게 쌓아나가는 세계관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
'임시방편엔 언제나 신중을 기해야만 한다.' 미스터리한 식물학자의 일기를 통해 퍼즐을 맞추다보면 어느새 독자는 반란과 음모의 소용돌이 속에서 미스터리의 한가운데를 파고드는 긴장감을 느낄 것이다. 흐릿했던 퍼즐이 맞춰져가는 희열. 탄탄한 서사가 예측할 수 없는 결말로 치닫는다.
[연재] 지하 정원 1화
홍준성 저 총 8화
경이롭고 따뜻한환상의 다크투어
"산다는 게 사실은 끔찍한 대가를 치르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 심지어 이런 대가를 치를 만한 일을 하지 않았는데도." 총상에서 흘러나온 피로 쓰는 우리 세대의 가장 침착한 서바이벌 가이드이자 각자의 자리에서 일상의 전쟁을 치러내는 우리 마음의 오래된 흉터를 지워줄 의연하고 고요한 SF의 출연.
고양이와 사막의 자매들
예소연 저
당신의 불행을 팔고행복으로 바꿔 가시겠습니까?
"단, 상점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장마가 시작되는 날, 티켓을 가지고 폐가로 찾아가면 삶을 바꿀 수 있다는 수상한 소문의 상점. 설마 하며 보낸 편지에 골드 티켓이 왔다?! 신인 작가 최초로 출간 전 해외 판권 계약이 이루어져 독립출판물의 신화를 쓴 화제의 작품!
[연재]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1화
유영광 저 총 8화
우리가 사랑한 작가천선란 연작소설
“구하는 이야기를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내 이야기는 끝내 구하는 이야기가 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조금 더 뚜렷하게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는 작가의 말처럼, 누군가의 마음을, 모든 것들이 연결된 이 세계를 구하려는 간절한 바람으로 쓰여진 이야기. 마침내 닫힌 세계를 뚫고 나가는 지극한 슬픔의 힘.
이끼숲
천선란 저
재활 전문 물리치료사의현실 운동 처방전!
40~50대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60대 이후의 삶이 달라진다.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는 사람들에게 저자는 쿨하게 답한다. “적당히 하면 됩니다.” 14년간 재활/스포츠 분야에서 근골격계 환자들의 재활을 도운 재활 전문 물리치료사가 최초로 공개하는 맞춤 운동 안내서.
느리게 살살 운동합시다
안병택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