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작가들의 이야기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맛집에 진심이라면, 이 맛ZIP,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의사 출신 저널리스트이자 작가 박재영의 신작 에세이. ‘맛집’에 진심인 그가 오랜 시간 맛집 탐방을 통해 건져 올린 이야기들로 꽉꽉 눌러 담은 ‘맛ZIP파일’. ‘맛집’이라는 세계에 대한 예찬인 동시에 자기만의 맛집 지도를 그리는 일은 결국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지적 탐험기.
[연재] 아무튼, 맛집 1화
박재영 저 총 4화
완성형 K-오컬트 판타지! 달이 뜨면, 악귀 사냥이 시작된다
월신의 후계자로 인간 세계에 떨어진 ‘보름’, 억울하게 사라진 산신의 복수를 꿈꾸는 ‘산호’, 그리고 허주신에게 잠식당하는 무당 ‘연화선녀’. 이질적인 세 존재가 손잡고 악귀를 사냥한다. 신과 인간, 그 경계에서 펼쳐지는 어둠과 싸움. 과연 이 연대는 저주를 끝낼 수 있을까?
[연재] 불량 여신 1화
박에스더 저 총 3화
사실, 우리는 모두 연기 중이다. 설재인이 마주한 악인들의 무대
가장 역동적인 작가 설재인이 보여주는 가장 한국적인 욕망! 우리 모두 이 소설로부터 무죄일 수 없다. 가난이 불 지핀 욕망의 화차, 선인 없이 악인들만이 탑승한다.“아아, 이런 생각은 정말 하고 싶지 않지만 아무래도 돈이 좀 있는 애들이 착해.” 불편해서 끝까지 보게 되는 치명적인 악인들의 연극
[연재] 예술에 관한 살인적 농담 1화
설재인 저 총 4화
AI 시대, 어떻게 살아남을 텐가? 구글 임원·이노레드 CEO가 답하다
낯섦과 두려움, 그리고 기회가 공존하는 AI시대, “당신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AI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가장 쉽게 설명한 책!” 기술의 발전이 몰고 온 낯섦을 새로운 ‘공존’의 기회로 바꾸기 위해, 저자는 기술·철학·예술·교육·삶의 경계를 넘나들며 우리에게 지금 꼭 필요한 질문들을 던진다.
[연재] 낯섦과 공존 1화
김태원 저 총 4화
마음이 축 처진 당신에게,근육질 할머니들이 달려옵니다.
역대 최다 응모를 기록한 ‘제12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에서 1,307편의 경쟁작을 비집고 등장한 괴력 같은 소설! 나약한 청년 ‘강하고’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인한 체격의 할머니들과 동고동락하게 되면서 생의 의지와 용기를 되찾는 유쾌한 휴먼드라마.
강하고 아름다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
김슬기 저
『편지 가게 글월』 그 후의 이야기 초여름 감성 로맨스
"우리 매일 매일 덜 애쓰자. 그러지 않아도 널 사랑해줄 사람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으니까." 영미·유럽 포함 전 세계 17개국 수출, ‘오늘의 책’ 선정에 빛나는 『편지 가게 글월』의 후속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하는 두 번째 작품
너의 답장이 되어 줄게
백승연 저
날이 좋아서, 사랑을 말합니다. 사랑을 그린 따뜻한 그림 에세이
햇살 가득한 날, 바람이 살랑이는 순간, 문득 떠오른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 연인에게, 친구에게, 가족에게 혹은 그 누구보다도 소중한 ‘나 자신’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을 때 꺼내 읽고 싶은 문장들. 모두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그림 에세이!
사랑한다고 말해야지 날이 좋으니까
규하나 저
모두가 사랑한 『불편한 편의점』 170만 부 신화의 뒷이야기.
밀리언셀러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한 지구 반 바퀴 여행 책과 작가와 독자의 경이로운 만남을 기록한 북 프로모터 김미쇼의 첫 에세이! 책의 여행이자 작가의 여행이며, 독자의 여행인 북투어! 『불편한 편의점』 투어 버스에 탑승한 것을 환영합니다!
불편한 편의점 북투어
김미쇼 저
몇 번의 산책이면 사랑이 될까요? 강아지 시선에서 본 이별의 감정
『한국에 태어나서』, 『못 배운 세계』, 『펄프픽션』 등 장르의 제약 없이 자신만의 소설 세계를 펼치고 있는 류연웅의 신작. 인간에게 사랑을 주었지만 배신으로 마음을 잃게 된 강아지 ‘베리’와 사랑받고 싶고, 또 사랑하고 싶은 ‘유나’가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 성장담.
몇 번 산책하면 헤어지는지 아는 강아지
류연웅 저
불멸을 꿈꾸는 인간, 끝은 어디인가. 심너울의 스펙터클 SF
“우린 인류를 죽음으로부터 해방시킬 겁니다.” 불멸을 향한 인간의 욕망이 그려낸 현실의 지옥도 마침내 비등점에 이르러 폭발하는 심너울 SF 월드 최신작!
왜 모두 죽어야 하는가
심너울 저
삶을 송두리째 뒤흔든 직장 내 괴롭힘에 관하여
국내 최대의 항공사 ‘알파에어’에서 노조 활동을 하던 승무원 두 명이 안타까운 죽음을 맞게 된다. 한편, 꿈에 그리던 ‘알파에어’에 입사하게 된 인턴 '수연'은 기묘한 체험을 하게 되고 이후 자신을 바라보는 동료들의 시선에서 알 수 없는 공포를 감지한다. 도대체 왜 나를 그런 눈으로 보는 거야?
난기류
여실지 저
풀꽃 시인 나태주의고단한 삶에 건네는 따스한 응원
우리는 때로 너무 잘하려고 애쓰다 보니 힘들어지는 것은 아닐까요? 나태주 시인이 건네는 정다운 응원. 자존감부터 성공, 죽음에 이르기까지 풀꽃 시인 나태주가 전하는 열두 가지 주제의 인생수업이 칼 라르손의 아름다운 명화를 만나다.
나태주의 풀꽃 인생 수업
나태주 저
정명섭부터 설재인까지믿고 보는 네 작가의 SF 미스터리
정명섭×설재인×장아미×김이환, 하나의 미로를 그리다.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SF 이야기는 무엇인가? 실현되지 않은 미래 기술을 소재로 한 SF와 숨겨진 이야기를 파헤치는 미스터리 앤솔로지!
화성의 폐허
정명섭,설재인,장아미,김이환 저
『수상한 한의원』 배명은 신작청호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수상한 한의원』으로 장르 독자들의 머릿속에 자신의 이름을 똑똑히 각인시킨 배명은 작가가 섬뜩하고 따스한 소설로 돌아왔다. 폐쇄적인 마을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로 똘똘 뭉친 ‘미주’와 친구들의 이야기.
이상한 마을 청호리
배명은 저
조선을 넘어 전세계를 누빈 대항해왕의 해상정벌기
벨테브레와 하멜이 조선에 오기도 전에 유럽에 간 조선인이 있었다?! 해상왕 장보고와 충무공 이순신의 뒤를 잇는 이름 없는 조선인의 해상정벌기가 시작된다.
조선인 대항해왕
박성종 저
후회 없는 삶과품위 있는 죽음을 위하여
어떻게 살고 무엇을 남길 것인가? EBS 〈명의〉 서울대 윤영호 교수의 삶과 건강 그리고 죽음 이야기 순간의 채움을 넘어 인생의 가치를 높이는 8가지 통찰
삶이 의미를 잃기 전에
윤영호 저
국내 최초 책처방 서점'사적인서점'의 책처방 노하우
서점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갖가지 사연에 따라 알맞은 책을 추천하는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책처방사’. 국내 유일 책처방 서점인 ‘사적인서점’을 운영하는 정지혜 대표가 그간 책 처방 프로그램을 운영 하며 터득한 독서법.
꼭 맞는 책
정지혜 저
"뉴욕에서 길을 잃는 건 꽤 멋진 일이다."뉴욕생활자 신현호의 첫 에세이
아무튼 시리즈 일흔두 번째 이야기. 14년 차 뉴욕 생활자가 써내려간 편견과 편애의 리스트. 우리가 알고 있는 뉴욕과 모르는 뉴욕이 뒤섞여 하나의 지도를 이루는 이 책에는 여행자의 시선과 생활인의 감각으로 건져 올린 매력적인 이야기로 가득하다.
아무튼, 뉴욕
신현호 저
살인마를 쫓다 과거로 회귀하다!스릴러 장인 전건우 신작
연쇄살인마를 쫓다 어제로 와버렸다.죽음을 앞두고 시간 여행을 하게 된 그는연쇄살인마를 잡고 사랑하는 이를 지킬 수 있을까.
어제에서 온 남자
전건우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