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영숙어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영숙어 그림책

시미즈 겐지,스즈키 히로시 저/키출판사 편집부 | 키출판사 | 2021년 6월 30일 리뷰 총점 9.5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PDF(DRM) 299.2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영숙어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영숙어의 의미가 이미지로 딱! 오래 기억에 남고 쉽게 잊히지 않는 공부법”
“일상 영어 회화는 물론 수험 영어에도 자주 나오는 빈출 영숙어로 원어민 영어 감각 업그레이드”
“영어 교사로 40년간 근무한 저자의 현장 경험과 영어 학습 노하우를 집대성한
베스트셀러 s어원 덕분에』 시리즈(국내, 해외)의 새로운 화제작!”


『영숙어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는 베스트셀러 영어 학습서인 『어원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저자의 신간으로, ‘일러스트’를 통해 동사, 전치사, 부사 등의 미묘한 의미 차이는 물론이고 영숙어(구동사)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하고 있다. 심플한 구성과 직관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영어 회화를 처음 시작하는 독자도 쉽고 재미있게 실력을 키울 수 있다. 그리고 책에 수록된 영숙어(구동사)들은 회화는 물론 입시나 TOEIC과 같은 영어 검정시험 및 각종 자격시험에도 자주 나오는 것들이다. 또한 쉽고 명쾌한 영어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수험 영어에 대비하는 중고등학생부터 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은 성인까지 누구나 읽고 활용할 수 있다.

목차

시작하며
이 책의 구성 (제1장 / 제2장)
이 책의 일러스트에 관해
이 책에서 얻는 3가지 효과
구동사에서 전치사와 부사의 차이

제1장 전치사와 부사의 이미지를 파악한다

01 away
02 off
03 up
04 down
05 over
06 out
07 in
08 at
09 on
10 to
11 for
12 from
13 of
14 with
15 by / aside
16 into
17 after / along / across
18 out of / through
19 about / around
20 back / forward / ahead
21 together / apart

제 2장 기본 동사의 이미지를 파악한다

01 come
02 go
03 turn
04 get
05 bring / take / carry
06 put / set
07 pull / draw / push / press
08 keep / hold / leave
09 take / give
10 look / see / watch
11 stand / stay / sit
12 drop / fall
13 make / let
14 run / work / move
15 break / cut
16 pass / hand
17 throw / pick

색인
마치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시미즈 겐지 (Kenji Shimizu,しみず けんじ,淸水 建二)
도쿄에서 태어나 사이타마 현립 고시가야키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조치대학 문학부 영문학과에 들어갔다. 졸업 후에는 가이드 통역사, 도신 하이스쿨 강사, 진학의 명문 현립 우라와 고등학교 등을 거쳐 현재는 사이타마 현립 시로오카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기초부터 상급까지 알기 쉽게 가르치는 독특한 교육법으로 정평이 나 있고, ‘시미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학생들과 친밀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이 책에서는 문장을 담당했다. 도쿄에서 태어나 사이타마 현립 고시가야키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조치대학 문학부 영문학과에 들어갔다. 졸업 후에는 가이드 통역사, 도신 하이스쿨 강사, 진학의 명문 현립 우라와 고등학교 등을 거쳐 현재는 사이타마 현립 시로오카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기초부터 상급까지 알기 쉽게 가르치는 독특한 교육법으로 정평이 나 있고, ‘시미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학생들과 친밀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이 책에서는 문장을 담당했다.
저 : 스즈키 히로시 (すずきひろし)
유명 영어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영어 교재의 저자,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영어 문법과 단어의 의미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데 정평이 나 있다. 현재 기초 영어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성인을 위한 다양한 영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이들이 다시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시리즈 누계 100만 부 판매를 돌파한 『어원 덕분에 영어공부가 쉬워졌습니다』(공저)가 있다. 또한 『50세부터 어원으로 배워 잊어버리지 않는 영단어 1450』 『일러스트로 배우는 중학 영어 어원 사전』 『이미지로 비교하며 배우는 ... 유명 영어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영어 교재의 저자,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영어 문법과 단어의 의미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데 정평이 나 있다. 현재 기초 영어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성인을 위한 다양한 영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이들이 다시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시리즈 누계 100만 부 판매를 돌파한 『어원 덕분에 영어공부가 쉬워졌습니다』(공저)가 있다. 또한 『50세부터 어원으로 배워 잊어버리지 않는 영단어 1450』 『일러스트로 배우는 중학 영어 어원 사전』 『이미지로 비교하며 배우는 전치사 사용법』 등을 비롯해 현재도 꾸준히 영어를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역 : 키출판사 편집부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매3> 시리즈, <덕분에> 시리즈,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 등 유·초등부터 중고등 교재, 성인 학습서에 이르기까지 유수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를 출판해 오고 있다. “교육 R&D에 앞서가는 키출판사”라는 슬로건 아래 아동 발달론, 외국어 교육학 등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는 ‘반드시 성공할 수밖에 없는 교육’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매3> 시리즈, <덕분에> 시리즈,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 등 유·초등부터 중고등 교재, 성인 학습서에 이르기까지 유수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를 출판해 오고 있다. “교육 R&D에 앞서가는 키출판사”라는 슬로건 아래 아동 발달론, 외국어 교육학 등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는 ‘반드시 성공할 수밖에 없는 교육’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출판사 리뷰

“유창한 영어 회화의 핵심은 영숙어를 잘 구사하는 것이다”
“영숙어의 의미가 이미지로 딱! 오래 기억에 남고 쉽게 잊히지 않는 공부법”
“일상 영어 회화는 물론 수험 영어에도 자주 나오는 빈출 영숙어로 원어민 영어 감각 업그레이드”
“영어 교사로 40년간 근무한 저자의 현장 경험과 영어 학습 노하우를 집대성한
베스트셀러 『어원 덕분에』 시리즈(국내, 해외)의 새로운 화제작!”

# 『어원 덕분에』 시리즈를 통해 증명된 이미지 연상 학습의 놀라운 효과


이 책은 베스트셀러 영어 학습서인 『어원 덕분에 영어 공부가 쉬워졌습니다』 저자의 신간으로, ‘일러스트’를 통해 동사, 전치사, 부사 등의 미묘한 의미 차이는 물론이고 영숙어(구동사)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하고 있다. 심플한 구성과 직관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영어 회화를 처음 시작하는 독자도 쉽고 재미있게 실력을 키울 수 있다.

# 중학교 기본 동사와 전치사, 부사만으로 영어 회화 실력 업그레이드

이 책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중학교 기본 동사와 전치사, 부사만으로도 수많은 영숙어(구동사)를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상 회화에서는 어려운 동사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이 책에서 다루는 기본 동사들을 전치사, 부사와 효과적으로 연결함으로써 다양한 영숙어를 구사할 수 있다. 영어 회화 실력 업그레이드는 물론 영어신문과 같은 실생활 속 영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 영숙어 학습으로 수험 영어 및 각종 영어 자격시험까지 대비

이 책에 수록된 영숙어(구동사)들은 회화는 물론 입시나 TOEIC과 같은 영어 검정시험 및 각종 자격시험에도 자주 나오는 것들이다. 또한 쉽고 명쾌한 영어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수험 영어에 대비하는 중고등학생부터 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은 성인까지 누구나 읽고 활용할 수 있다.

“유창한 영어 회화의 핵심은 영숙어를 잘 구사하는 것이다”

영어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의 네 가지 기술 중 많은 사람이 어려워하는 영역은 단연코 ‘말하기’이다. 영어 회화를 처음 시도하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영어를 어느 정도 하는 사람도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는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유창한 영어 회화를 위해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영숙어(구동사)를 잘 구사하는 것이다.

실제 영어 회화에서는 어려운 동사를 잘 사용하지 않으며, 사용할 경우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에 쉬운 기본 동사와 전치사 또는 부사를 결합한 영숙어(구동사)를 잘 활용한다면 유창한 회화가 가능한 것은 물론 실생활 속 영문과 수험영어 문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직관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영숙어의 의미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에서는 기본 동사에 전치사, 부사의 이미지를 연결한 일러스트로 영숙어(구동사)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설명한다. 일러스트를 보고 예문을 읽는 것만으로도 영숙어의 의미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형태에 여러 의미를 가지는 구동사도 일러스트를 통해 제대로 구분하고 쉽게 기억될 수 있게 한다.

비슷한 기본 동사, 전치사, 부사의 의미 차이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이 책은 단순 암기가 아닌, 동사와 전치사, 부사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차이를 파악하여 다양한 영숙어를 구사하는 데 집중한다. 우선 제1장에서는 전치사와 부사를 설명하며, 해당 전치사와 부사가 포함된 빈출 영숙어들을 제시한다. 그 뒤 제2장에서는 비슷한 의미를 가지는 기본 동사를 각각 묶어 그 차이를 설명한다. 예를 들면 공통으로 ‘보다’의 의미를 가지는 look / see / watch가 어떻게 다른지 일러스트와 쉬운 설명을 통해 이해할 수 있다. 이렇게 학습한 각각의 전치사, 부사와 기본 동사의 의미를 결합하면 다양한 영숙어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회화 실력은 물론 영어 실력을 키우고 싶은 모든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이 책에 수록된 영숙어(구동사)들은 회화뿐만 아니라 영어신문, 수험 영어, 영어 자격시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것들을 엄선하였다. 따라서 이 책의 영숙어(구동사)들을 마스터한다면 다양한 영어 관련 분야에서 도움이 되는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중학교 수준의 쉬운 영어 표현만을 사용하여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초보자에서 상급 학습자까지 영어 공부를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학습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원어민 음성을 들으며 공부하면 원어민 영어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