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왜 아무 이유없이 우울할까?

장속 세균만 다스려도 기분은 저절로 좋아진다

가브리엘 페를뮈테르 저/김도연 | 동양북스(동양books) | 2021년 10월 28일 리뷰 총점 9.8 (3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19.4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브리엘 페를뮈테르
파리 근교 클라마르에 있는 앙투안 베클레르병원에서 간―소화기 및 영양학 분과장을 맡고 있다. 더불어 프랑스 국립보건의학연구소 산하의 연구소를 이끌면서 인간의 신체, 정신 건강과 세균의 상관관계를 집중적으로 파헤치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이 건강하게 잘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의학책을 집필하는 데 힘쓰고 있다. 프랑스 아마존 베스트셀러인 『숨겨진 간의 놀라운 기능』(원제: Les pouvoirs caches du foie) 을 썼으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는 『박테리아는 당신이 행복하길 원하는 친구』(원제: Les bacteries, d... 파리 근교 클라마르에 있는 앙투안 베클레르병원에서 간―소화기 및 영양학 분과장을 맡고 있다. 더불어 프랑스 국립보건의학연구소 산하의 연구소를 이끌면서 인간의 신체, 정신 건강과 세균의 상관관계를 집중적으로 파헤치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이 건강하게 잘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의학책을 집필하는 데 힘쓰고 있다. 프랑스 아마존 베스트셀러인 『숨겨진 간의 놀라운 기능』(원제: Les pouvoirs caches du foie) 을 썼으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는 『박테리아는 당신이 행복하길 원하는 친구』(원제: Les bacteries, des amies qui vous veulent du bien)의 공저자이기도 하다.
역 : 김도연
한국외대 불어과와 동 대학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하고 파리 13대학에서 언어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지금은 독자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책을 기획하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의 페르시아어 수업』, 『라플란드의 밤』, 『내 손 놓지 마』, 『로맨틱 블랑제리』, 『내 욕망의 리스트』, 『생각 정리의 기술』, 『요리의 거장 에스코피에』 등이 있다. 한국외대 불어과와 동 대학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하고 파리 13대학에서 언어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지금은 독자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책을 기획하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의 페르시아어 수업』, 『라플란드의 밤』, 『내 손 놓지 마』, 『로맨틱 블랑제리』, 『내 욕망의 리스트』, 『생각 정리의 기술』, 『요리의 거장 에스코피에』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3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