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리더는 매일 평균대에 선다

숫자와 사람, 모두를 끌어당기는 리더의 비밀

앤서니 K. 찬 저/강동혁 | 흐름출판 | 2022년 1월 11일 리뷰 총점 9.6 (3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3.3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앤서니 K. 찬 (Anthony K. Tjan)
보스턴에 기반을 둔 벤처캐피탈 회사인 큐볼 그룹의 CEO이자 파트너. 선도적인 경영컨설팅 회사인 파르테논 그룹의 사장으로 활약했으며, 현재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톰슨 사 Thomson Corporation에서 특별고문으로 일하면서 당시 CEO이자 이 책의 공동저자인 리처드 해링턴에게 전략적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1996년에는 인터넷 자문 서비스 회사 제퍼 ZEFER(현재 NEC 계열사)를 설립한 후 1억 달러에 이르는 연간 수입을 벌어들이며, 전략 중심의 상업적 인터넷 컨설팅 시장을 개척했다. 세계적 경영컨설팅 회사인 맥킨지 앤 컴퍼니에서 소비자 및 미디어 ... 보스턴에 기반을 둔 벤처캐피탈 회사인 큐볼 그룹의 CEO이자 파트너. 선도적인 경영컨설팅 회사인 파르테논 그룹의 사장으로 활약했으며, 현재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톰슨 사 Thomson Corporation에서 특별고문으로 일하면서 당시 CEO이자 이 책의 공동저자인 리처드 해링턴에게 전략적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1996년에는 인터넷 자문 서비스 회사 제퍼 ZEFER(현재 NEC 계열사)를 설립한 후 1억 달러에 이르는 연간 수입을 벌어들이며, 전략 중심의 상업적 인터넷 컨설팅 시장을 개척했다. 세계적 경영컨설팅 회사인 맥킨지 앤 컴퍼니에서 소비자 및 미디어 고객 분야를 중점으로 경력을 쌓았다. 하버드대학과 하버드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하버드케네디스쿨의 연구원으로도 재직했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으며, MIT의 《테크놀로지 리뷰》 편집 고문역을 맡는 등 미디어 분야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역 : 강동혁
서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동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중적으로 널리 읽히면서도 새로운 생각거리를 제공해주는 책을 쓰거나 소개하겠다는 목표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 『해리 포터』 시리즈, 『불의 날개』 시리즈, 『킴 스톤』 시리즈, 『프로젝트 헤일메리』, 『트러스트』, 『그후의 삶』, 『타이탄의 세이렌』, 『엘랏소에』, 『크로스로드』, 『어부들』, 『너에게 속한 것』, 『워터 댄서』, 『아주 작은 죽음들』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동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중적으로 널리 읽히면서도 새로운 생각거리를 제공해주는 책을 쓰거나 소개하겠다는 목표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 『해리 포터』 시리즈, 『불의 날개』 시리즈, 『킴 스톤』 시리즈, 『프로젝트 헤일메리』, 『트러스트』, 『그후의 삶』, 『타이탄의 세이렌』, 『엘랏소에』, 『크로스로드』, 『어부들』, 『너에게 속한 것』, 『워터 댄서』, 『아주 작은 죽음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