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세계 최고의 바리스타가 커피 초보자를 위해 만든 BOOK

이자키 히데노리 저/전지혜 | 아티오 | 2022년 3월 30일 리뷰 총점 9.5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18.4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세계 최고의 바리스타가 커피 초보자를 위해 만든 BOOK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자키 히데노리
제15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주식회사 QAHWA 대표이사 사장. 1990년 출생. 고등학교 중퇴 후, 아버지가 경영하는 커피 가게인 ‘허니 커피’를 도우면서 바리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다. 호세이대학교 국제문화학부 입학을 계기로 (주)마루야마커피에 입사하여 2012년에 사상 최연소로 재팬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였으며 2연패를 달성한 후, 2014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세계 챔피언이 되었고, 이후 독립했다. 현재는 연간 200일 이상을 해외에서 보내고 있으며 커피 전도사로서 Brew Peace의 선언서를 내걸고 전 세계적으로 활동 중이다. ... 제15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주식회사 QAHWA 대표이사 사장.
1990년 출생. 고등학교 중퇴 후, 아버지가 경영하는 커피 가게인 ‘허니 커피’를 도우면서 바리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다. 호세이대학교 국제문화학부 입학을 계기로 (주)마루야마커피에 입사하여 2012년에 사상 최연소로 재팬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였으며 2연패를 달성한 후, 2014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세계 챔피언이 되었고, 이후 독립했다. 현재는 연간 200일 이상을 해외에서 보내고 있으며 커피 전도사로서 Brew Peace의 선언서를 내걸고 전 세계적으로 활동 중이다.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커피 관련 기기의 연구 개발, 소규모 가게부터 대기업 체인점까지 폭넓게 상품 개발과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일본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 ‘프리미엄 로스트 아이스 커피’, ‘신생 라떼’의 감수와 중국 최대 커피 체인점인 ‘루이싱커피’의 상품 개발과 품질 관리 등도 담당했다. NHK [인생역전]외 텔레비전 방송, 잡지, 인터넷 등 미디어에 다수 출연했다.
역 : 전지혜
대학에서 이공 계열을 전공하고, 일본에서 유학한 후 일본계 전자회사에서 일하면서 익힌 전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번역 일을 시작했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프리랜서 번역가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산업 번역과 출판 번역을 함께 진행하며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그림으로 생각하면 심플해진다』, 『PDCA 노트』, 『모든 책이 만만해지는 초간단 독서법』, 『오늘은 좀 쉬겠습니다』 『혈압을 낮추는 최강의 방법』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해부학적 근육홈트』 『뱃살만 뺀다』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이공 계열을 전공하고, 일본에서 유학한 후 일본계 전자회사에서 일하면서 익힌 전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번역 일을 시작했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프리랜서 번역가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산업 번역과 출판 번역을 함께 진행하며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그림으로 생각하면 심플해진다』, 『PDCA 노트』, 『모든 책이 만만해지는 초간단 독서법』, 『오늘은 좀 쉬겠습니다』 『혈압을 낮추는 최강의 방법』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해부학적 근육홈트』 『뱃살만 뺀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