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실무와 교육을 병행하며, 바디안 재활운동센터의 대표를 맡아 전문적인 재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스포츠의학과 겸임교수로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재활 분야의 폭넓은 활동으로 대한방문재활산업협회 협회장을 역임하며 재활 서비스 접근성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깊은 통찰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주요 저서로는 《4050 생활습관 리셋》, 《매일 통증》, 《느리게 살살 운동합시다》 등 총 8권의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와 실질적인 운동법을 전하고 있다.
현장 실무와 교육을 병행하며, 바디안 재활운동센터의 대표를 맡아 전문적인 재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스포츠의학과 겸임교수로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재활 분야의 폭넓은 활동으로 대한방문재활산업협회 협회장을 역임하며 재활 서비스 접근성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깊은 통찰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주요 저서로는 《4050 생활습관 리셋》, 《매일 통증》, 《느리게 살살 운동합시다》 등 총 8권의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와 실질적인 운동법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