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라의 평화를 지켜주는 세상 모든 밀리터리

나라의 평화를 지켜주는

안명철 글/조혜숙 편/탈것발전소 기획 | 주니어골든벨 | 2022년 3월 25일 리뷰 총점 9.2 (1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대학교재 > 경상계열
파일정보
PDF(DRM) 140.7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라의 평화를 지켜주는 세상 모든 밀리터리

책 소개

두두두두! 탕! 펑펑! 2020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세상 모든 밀리터리”가 나왔어요! 그동안 가까이 또는 자세히 보지 못했다고요? 이 책 한 권이면 나도 똑똑한 밀리터리 박사가 될 수 있어요! 적국의 위협으로부터 국가와 국민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분들이 계십니다. 강인한 체력, 뛰어난 전술, 최첨단 무기로 무장한 군인 분들이죠. 땅에서는 육군이, 하늘에서는 공군이, 바다에서는 해군이 활약합니다. 이렇듯 우리에게 평화를 안겨주는 군인과 군대에게 탈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바로 임무를 도와주는 없어서는 안 될 멋진 친구들입니다. 때로는 이동수단으로, 때로는 실전무기로 얼굴을 바꿔가며 활약하거든요!! 다양한 형태와 신기한 기능들로 무장한 밀리터리 탈것들을 보러오세요. 아이들의 막연했던 군대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 이 책은 군대에서 쓰이는 탈것들을 각 군의 역할별로 소개합니다. 전차, 전투기, 잠수함 등 주제별로 정성스럽고 알찬 설명이 달려있습니다. *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주요국 군대의 탈것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 육군, 공군, 해군이 각각 어떤 특성과 임무를 가지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읽을거리들이 사이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 : 안명철
어렸을 때부터 책을 좋아하여 독일문학을 전공하고 출판사에 입사하여 기획과 편집 일을 하고 있습니다. 소소하게 몇 자 적어본 것이 연이 되어, 골든벨의 『세계 명품 자동차 투어』, 『어린이 드론 대백과』, 『세상 모든 경찰차』, 『세상 모든 소방차』, 『세상 모든 어마어마한 중장비』,등의 '글밭'을 일구는 역할로 참여하였답니다. 어렸을 때부터 책을 좋아하여 독일문학을 전공하고 출판사에 입사하여 기획과 편집 일을 하고 있습니다. 소소하게 몇 자 적어본 것이 연이 되어, 골든벨의 『세계 명품 자동차 투어』, 『어린이 드론 대백과』, 『세상 모든 경찰차』, 『세상 모든 소방차』, 『세상 모든 어마어마한 중장비』,등의 '글밭'을 일구는 역할로 참여하였답니다.
편 : 조혜숙
아동서 전문 편집위원 ‘조혜숙 박사’는 노인이 되면 아이의 마음으로 돌아간다는 변화를 연구하기 위해 호서대학교 대학원 노인복지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동시에 아이는 어른의 아버지이며, 호기심 천국인 아동의 특성 및 심리를 연구하고자 동 대학원 인재개발학과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철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조혜숙 박사’는 2002년 ‘민간 수호천사어린이집’을 설립과 동시에 원장으로 운영하다, 2013년 ‘구립 수호천사어린이집’으로 위탁을 받고 현재까지 재직 중에 있다. 아동서 전문 편집위원 ‘조혜숙 박사’는 노인이 되면 아이의 마음으로 돌아간다는 변화를 연구하기 위해 호서대학교 대학원 노인복지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동시에 아이는 어른의 아버지이며, 호기심 천국인 아동의 특성 및 심리를 연구하고자 동 대학원 인재개발학과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철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조혜숙 박사’는 2002년 ‘민간 수호천사어린이집’을 설립과 동시에 원장으로 운영하다, 2013년 ‘구립 수호천사어린이집’으로 위탁을 받고 현재까지 재직 중에 있다.
기획 : 탈것발전소
우리가 사는 멋진 세상을 보려면 걷거나 타야 되잖아요? 이 꿈같은 세계를 멀리, 높게 가려면반드시「탈것」이 필요하지요. '탈것발전소'는 세상의 탈것들을 모아모아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주려고 연구하는 곳이에요. 우리가 사는 멋진 세상을 보려면 걷거나 타야 되잖아요? 이 꿈같은 세계를 멀리, 높게 가려면반드시「탈것」이 필요하지요. '탈것발전소'는 세상의 탈것들을 모아모아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주려고 연구하는 곳이에요.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