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다이어트 레볼루션

상식을 뒤집는 다이어트 패러다임 시프트

찰스 아이젠스타인 저/이보미 | 행성B | 2022년 5월 19일 리뷰 총점 7.8 (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다이어트/패션/미용
파일정보
EPUB(DRM) 28.7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찰스 아이젠스타인
문명과 의식, 돈, 그리고 인류의 문화적 진화라는 주제를 다루는 연설가이자 작가. 예일대학교에서 수학과 철학 학위를 받았고 10년 동안 중국어-영어 번역가로 활동했다. 분야를 넘나드는 사회 철학가이자 반체제 지식인이다. 웹 매거진 <리얼리티 샌드위치>에 많은 글을 기고해 엄청난 지지를 받았고,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 <슈퍼 소울 선데이>를 비롯하여 각종 라디오와 팟캐스트, 컨퍼런스에서 수많은 인터뷰와 연설을 했다. 《신성한 경제학의 시대》, 《기후: 새로운 이야기》 등 수많은 책을 썼으며, 현재 네 아들과 함께 로드아일랜드에 살고 있다.《다이어트 레볼루션》은 인간이 자연과 분리된... 문명과 의식, 돈, 그리고 인류의 문화적 진화라는 주제를 다루는 연설가이자 작가. 예일대학교에서 수학과 철학 학위를 받았고 10년 동안 중국어-영어 번역가로 활동했다. 분야를 넘나드는 사회 철학가이자 반체제 지식인이다. 웹 매거진 <리얼리티 샌드위치>에 많은 글을 기고해 엄청난 지지를 받았고,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 <슈퍼 소울 선데이>를 비롯하여 각종 라디오와 팟캐스트, 컨퍼런스에서 수많은 인터뷰와 연설을 했다. 《신성한 경제학의 시대》, 《기후: 새로운 이야기》 등 수많은 책을 썼으며, 현재 네 아들과 함께 로드아일랜드에 살고 있다.《다이어트 레볼루션》은 인간이 자연과 분리된 세태를 비판하며, 다이어트를 넘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작가의 철학이 담긴 책이다.
역 : 이보미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운동처방과 비만클리닉학과를 졸업했다. 이 세상 모든 생명체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날이 오기를 꿈꾸며 영미권 서적을 기획하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엄마와 잠시도 떨어지기 힘들어하는 노견 덕분에 집에서 혼자 아쉬탕가 요가를 수련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는 《아쉬탕가 요가: 수련 안내서》 《노견 만세》 《투데이 다이어트》 등이 있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운동처방과 비만클리닉학과를 졸업했다. 이 세상 모든 생명체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날이 오기를 꿈꾸며 영미권 서적을 기획하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엄마와 잠시도 떨어지기 힘들어하는 노견 덕분에 집에서 혼자 아쉬탕가 요가를 수련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는 《아쉬탕가 요가: 수련 안내서》 《노견 만세》 《투데이 다이어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