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나를 잘 만났을까요?

지은정,나하나,이가희,신성희,사서임 저 외 1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키효북스 | 2022년 7월 4일 리뷰 총점 10.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PDF(DRM) 1.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6명)

저 : 지은정
20대 사람이다. 다이어리 맨 뒷장에 버킷리스트를 하나둘 적기 시작한 것이 어느새 한가득하다. 그만큼 하고 싶은 게 참 많다. 책 쓰기도 그중 하나였는데 드디어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엄청 기쁘다. 20대 사람이다. 다이어리 맨 뒷장에 버킷리스트를 하나둘 적기 시작한 것이 어느새 한가득하다. 그만큼 하고 싶은 게 참 많다. 책 쓰기도 그중 하나였는데 드디어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엄청 기쁘다.
저 : 나하나
일과 육아를 모두 잘 하고 싶은 의욕충만한 엄마이지만, 마음처럼 잘 안 돼서 좌절과 다짐을 밥 먹듯이 하는 평범한 워킹맘이다. 심리적 불안감이 나를 지배하지 못하도록 글로 마음을 치유한다. 완벽하기보다는 완주하는 사람이 되고자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채워 나간다. @woowahana 일과 육아를 모두 잘 하고 싶은 의욕충만한 엄마이지만, 마음처럼 잘 안 돼서 좌절과 다짐을 밥 먹듯이 하는 평범한 워킹맘이다. 심리적 불안감이 나를 지배하지 못하도록 글로 마음을 치유한다. 완벽하기보다는 완주하는 사람이 되고자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채워 나간다.

@woowahana
저 : 이가희
취미는 여행과 독서, 특기는 메모다. 틈틈이 떠오르는 생각들을 일단 메모로 남기는 편이다. 맛있는 걸 사랑하고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는 걸 좋아한다. 동경하는 건 많지만 언제나 바라보기만 즐겨하고 이를 나름의 기쁨으로 삼기도 한다. 취미는 여행과 독서, 특기는 메모다. 틈틈이 떠오르는 생각들을 일단 메모로 남기는 편이다. 맛있는 걸 사랑하고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는 걸 좋아한다. 동경하는 건 많지만 언제나 바라보기만 즐겨하고 이를 나름의 기쁨으로 삼기도 한다.
저 : 신성희
공원을 걷는다. 놀이터의 어린아이, 그 아이들을 보살피는 엄마, 한쪽 벤치에 앉아 있는 할머니. 모두 내 모습이라는 걸 조금씩 배워가는 작가, 신성희다. 공원을 걷는다. 놀이터의 어린아이, 그 아이들을 보살피는 엄마, 한쪽 벤치에 앉아 있는 할머니. 모두 내 모습이라는 걸 조금씩 배워가는 작가, 신성희다.
저 : 사서임
인천 출신 사서(Librarian). 그리고 인천 앞바다가 멀리 내다보이는 교회의 집사. 검객(劍客)을 좋아하며 무협소설로 사랑을 배웠다. 글을 읽고, 쓰며 스스로의 마음을 보듬어왔다. 인스타그램 @writer_saseoim 인천 출신 사서(Librarian). 그리고 인천 앞바다가 멀리 내다보이는 교회의 집사. 검객(劍客)을 좋아하며 무협소설로 사랑을 배웠다. 글을 읽고, 쓰며 스스로의 마음을 보듬어왔다.

인스타그램 @writer_saseoim
저 : 김민지
나는 늘 사랑 앞에 소심해서 짝사랑에 익숙하고 과거의 사람을 곱씹는, 로맨스 소설로 치자면 후회물의 여주인공 격인 사람이다. 어쩌다 아련한 멜로디와 가사의 노래를 하나 발견하면 하루에 몇 번은 반복해서 듣고, 몇 년은 플레이리스트에 꼭꼭 숨겨 다니는 그런 집착 스러운 사람이다. 나를 모르는 사람이 이런 내가 로맨스 소설을 4질 이상 집필한 소설가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분명 눈을 휘둥그레 뜨고 놀랄 것이다. 나는 억눌린 과거, 나 혼자만의 사랑을 글로 푸는 로맨스 소설 작가다.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해야 하는 일은 아름다운 글로 현실의 사랑을 포장하고 독자를 홀리는 일이다. 찌질한 ... 나는 늘 사랑 앞에 소심해서 짝사랑에 익숙하고 과거의 사람을 곱씹는, 로맨스 소설로 치자면 후회물의 여주인공 격인 사람이다. 어쩌다 아련한 멜로디와 가사의 노래를 하나 발견하면 하루에 몇 번은 반복해서 듣고, 몇 년은 플레이리스트에 꼭꼭 숨겨 다니는 그런 집착 스러운 사람이다. 나를 모르는 사람이 이런 내가 로맨스 소설을 4질 이상 집필한 소설가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분명 눈을 휘둥그레 뜨고 놀랄 것이다. 나는 억눌린 과거, 나 혼자만의 사랑을 글로 푸는 로맨스 소설 작가다.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해야 하는 일은 아름다운 글로 현실의 사랑을 포장하고 독자를 홀리는 일이다. 찌질한 나의 원래 성향과는 정반대인 일을 나는 업으로 삼고 있다.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