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눈의 질병을 찾아내는 책

1분 자가진단 테스트

시미즈 키미야 저/장은정 | 쌤앤파커스 | 2022년 8월 5일 리뷰 총점 9.6 (8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11.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시미즈 키미야 (?水公也)
의학박사. 1976년 호쿠리 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동 대학 의학부 안과학 교실에 입국했다. 1978년 도쿄대학 의학부 안과학 교실, 1985년 무사시노 적십자병원 안과 부장, 1998년 호쿠리 대학 의학부 안과학교실 주임 교수를 거쳐 2016년부터 야마오병원 눈센터 센터장 및 국제의료복지대학 임상의학연구센터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백내장을 비롯한 전안부 수술을 전문으로 하여 자신의 수기 연구나 후진 교육에 힘쓰고 있다. 백내장 수술, 굴절교정 수술에서의 일본의 선구자적 존재로, 그 업적은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의학박사. 1976년 호쿠리 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동 대학 의학부 안과학 교실에 입국했다. 1978년 도쿄대학 의학부 안과학 교실, 1985년 무사시노 적십자병원 안과 부장, 1998년 호쿠리 대학 의학부 안과학교실 주임 교수를 거쳐 2016년부터 야마오병원 눈센터 센터장 및 국제의료복지대학 임상의학연구센터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백내장을 비롯한 전안부 수술을 전문으로 하여 자신의 수기 연구나 후진 교육에 힘쓰고 있다. 백내장 수술, 굴절교정 수술에서의 일본의 선구자적 존재로, 그 업적은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역 : 장은정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국제지역학석사(일본 사회·문화 전공)를 취득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공역서로는 『만지면 알 수 있는 복진 입문』, 『한의학 교실』, 주요 역서로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이야기』, 『퇴근은 없습니다』, 『반철학이 뭡니까?』, 『뇌·신경 구조 교과서』, 『뼈·관절 구조 교과서』, 『혈관·내장 구조 교과서』, 『병의 원인은 수면에 있다』, 『인체 면역학 교과서』등이 다수가 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국제지역학석사(일본 사회·문화 전공)를 취득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공역서로는 『만지면 알 수 있는 복진 입문』, 『한의학 교실』, 주요 역서로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이야기』, 『퇴근은 없습니다』, 『반철학이 뭡니까?』, 『뇌·신경 구조 교과서』, 『뼈·관절 구조 교과서』, 『혈관·내장 구조 교과서』, 『병의 원인은 수면에 있다』, 『인체 면역학 교과서』등이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9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