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이름없는 여자

윌리엄 윌키 콜린스 저/조기준,남유정 | 아토북 | 2022년 8월 10일 리뷰 총점 2.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44.4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윌리엄 윌키 콜린스
찰스 디킨스와 더불어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 1824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법률학교에서 변호사 공부를 했으나 1847년 돌아가신 아버지를 회고한 『윌리엄 콜린스의 회고록』을 발표하면서 작가의 길로 들어선다. 선정소설이라고 불렸던 수수께끼로 얽힌 기괴한 이야기를 담은 고전 추리소설 계파에서 두각을 드러내면서 복잡하고 불안한 인물 심리와 사건을 교묘하게 그려내는 재능을 가감 없이 발휘한다. 특히 1851년 찰스 디킨스의 주간잡지에 소설을 발표하면서 20세기를 대표하는 심리사회파 미스터리 작가로서 입지를 다지게 된다. 대표작인 『흰옷을 입은 여인(The Wo... 찰스 디킨스와 더불어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 1824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법률학교에서 변호사 공부를 했으나 1847년 돌아가신 아버지를 회고한 『윌리엄 콜린스의 회고록』을 발표하면서 작가의 길로 들어선다. 선정소설이라고 불렸던 수수께끼로 얽힌 기괴한 이야기를 담은 고전 추리소설 계파에서 두각을 드러내면서 복잡하고 불안한 인물 심리와 사건을 교묘하게 그려내는 재능을 가감 없이 발휘한다. 특히 1851년 찰스 디킨스의 주간잡지에 소설을 발표하면서 20세기를 대표하는 심리사회파 미스터리 작가로서 입지를 다지게 된다.

대표작인 『흰옷을 입은 여인(The Woman in White)』 『월장석(The Moonstone)』 등은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특히 『흰옷을 입은 여인』은 복잡한 서스펜스와 매력적인 이야기 전개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심지어 빅토리아 여왕의 궁정 주요 인물들도 전전긍긍하며 그의 다음 연재를 기다릴 정도였다. 그만의 독특한 환상과 추리적 요소들은 이후 아서 코난 도일을 비롯한 많은 추리 작가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
역 : 조기준
부산대학교에서 항공우주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며, 출판사에서 경제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 기획편집자로 경력을 쌓아왔다. 전문 작가로서 다양한 책을 집필하였으며, 패스트캠퍼스, 클래스유, PSI, 한겨레 등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주요 저서로는 《편집장을 빌려드립니다》 《가족 같은 회사에 거침없이 어퍼컷》 《라떼는 말이야》 《내 나이 벌써 마흔인데 해놓은 게 아무것도 없어》 등이 있으며, 《황금잔》 《비둘기의 날개》 《이름 없는 여자》 《만인의 길》 등을 번역했다. 부산대학교에서 항공우주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며, 출판사에서 경제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 기획편집자로 경력을 쌓아왔다. 전문 작가로서 다양한 책을 집필하였으며, 패스트캠퍼스, 클래스유, PSI, 한겨레 등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주요 저서로는 《편집장을 빌려드립니다》 《가족 같은 회사에 거침없이 어퍼컷》 《라떼는 말이야》 《내 나이 벌써 마흔인데 해놓은 게 아무것도 없어》 등이 있으며, 《황금잔》 《비둘기의 날개》 《이름 없는 여자》 《만인의 길》 등을 번역했다.
역 : 남유정
부산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학사학위를, 동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KBS] 보도본부에서 외신뉴스 번역을 담당하고 있다. [노블레스]를 비롯한 여러 잡지의 영어 인터뷰를 진행했고, 미드 자막 작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START, 시작하라!』, 『만인의 길』 등을 번역했으며, Love Myself를 실천 중이다 부산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학사학위를, 동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KBS] 보도본부에서 외신뉴스 번역을 담당하고 있다. [노블레스]를 비롯한 여러 잡지의 영어 인터뷰를 진행했고, 미드 자막 작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START, 시작하라!』, 『만인의 길』 등을 번역했으며, Love Myself를 실천 중이다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