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한눈에 보는 실전 재무제표

재무제표 서적으로 아마존 초유의 베스트셀러가 된 책

토마스 R. 아이텔슨 저/박수현,최송아 | 이레미디어 | 2022년 12월 12일 리뷰 총점 9.9 (4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20.9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토마스 R. 아이텔슨
과학자, 사업가, 작가, 교사로 기술 기업의 사업 개발 및 마케팅 부문에서 30년 간 경험을 쌓았다. 아이텔슨은 창업기업의 컨설턴트로서 5억 달러의 창업 자본을 유치하도록 도와준 비즈니스 플랜을 작성하기도 했다. 그리고 한눈에 재무제표 읽는 법은 그가 창업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재무제표를 활용하는 방식을 알려주고자 한 노력의 산물이기도 하다. 그의 저서 한눈에 재무제표 읽는 법은 그 구조나 중점 영역에서 상당히 독창적인데, 이는 아이텔슨이 회계사나 재무관련 전문가가 아닌 생화학자로서의 배경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다국적 대기업의 전략 기획 담당으로, 그리고 첨단기술 기업을 대... 과학자, 사업가, 작가, 교사로 기술 기업의 사업 개발 및 마케팅 부문에서 30년 간 경험을 쌓았다. 아이텔슨은 창업기업의 컨설턴트로서 5억 달러의 창업 자본을 유치하도록 도와준 비즈니스 플랜을 작성하기도 했다. 그리고 한눈에 재무제표 읽는 법은 그가 창업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재무제표를 활용하는 방식을 알려주고자 한 노력의 산물이기도 하다.
그의 저서 한눈에 재무제표 읽는 법은 그 구조나 중점 영역에서 상당히 독창적인데, 이는 아이텔슨이 회계사나 재무관련 전문가가 아닌 생화학자로서의 배경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다국적 대기업의 전략 기획 담당으로, 그리고 첨단기술 기업을 대상으로 한 벤처 캐피탈 기업의 CEO로 일하면서 현실적인 필요에 의해 회계 및 재무보고를 처음 배우게 됐다. 아이텔슨은 현재 매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소재한 머큐리 그룹(Mercury Group)이라는 기업을 운영 중이다. 이 회사는 창업기업 및 기존의 첨단 기술 기반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파이낸셜 모델링, 사업전략 개발, 투자유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영 컨설팅 회사다.
역 : 박수현
무역일보 경제부 및 산업부 기자로 일하다 2002년 도미, 국제 경영학의 세계적 명문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Thunderbird, AGSIM)에서 MBA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주중앙일보 경제부, 문화부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마지막 한발』(시대정신)이 있다. 무역일보 경제부 및 산업부 기자로 일하다 2002년 도미, 국제 경영학의 세계적 명문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Thunderbird, AGSIM)에서 MBA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주중앙일보 경제부, 문화부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마지막 한발』(시대정신)이 있다.
역 : 최송아
무역일보 경제부와 산업부 기자로 일하다 2002년 도미, 국제경영학의 세계적 명문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Thunderbird, AGSIM에서 MBA 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주 중앙일보 경제부, 문화부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마지막 한발(시대정신)》이 있다. 무역일보 경제부와 산업부 기자로 일하다 2002년 도미, 국제경영학의 세계적 명문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Thunderbird, AGSIM에서 MBA 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주 중앙일보 경제부, 문화부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마지막 한발(시대정신)》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