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뭘 해도 되는 운명

꿈을 현실로 바꾸는 힘

조 비테일 저/김문주 | 유노북스 | 2023년 1월 31일 리뷰 총점 9.9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32.6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조 비테일 (Joe Vital,Joe Vitale )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Hypnotic Marketing’의 사장이다. 그는 마케팅에 관한 탁월한 통찰력으로 “인터넷의 붓다”로 불리고 있다. 그의 글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고 있으며, 적십자사와 PBS 같은 다양한 국제기업들이 그의 전문 고객이다. 운명을 변화시키는 성공의 비밀과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세계적인 자기 계발 명사. 집도 차도 없이 공공 도서관에서 생활하는 노숙자였지만, 자신이 믿는 대로 현실이 창조된다는 사실을 깨달은 후 마케팅 회사의 대표이자 베스트셀러 저자로 성공해 백만장자로 살고 있다. 원하는 대로 되고, 하고, 얻는 무한 성공의 가...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Hypnotic Marketing’의 사장이다. 그는 마케팅에 관한 탁월한 통찰력으로 “인터넷의 붓다”로 불리고 있다. 그의 글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고 있으며, 적십자사와 PBS 같은 다양한 국제기업들이 그의 전문 고객이다.

운명을 변화시키는 성공의 비밀과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세계적인 자기 계발 명사. 집도 차도 없이 공공 도서관에서 생활하는 노숙자였지만, 자신이 믿는 대로 현실이 창조된다는 사실을 깨달은 후 마케팅 회사의 대표이자 베스트셀러 저자로 성공해 백만장자로 살고 있다. 원하는 대로 되고, 하고, 얻는 무한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된 그에게는 여러 수식어가 붙는다. 그는 현대식 호오포노포노에 정통한 치료사이자 공인 레이키 치료사, 공인 기공 치료사, 공인 임상 최면술사, 공인 NLP 치료사, 안수 목사, 형이상학 박사다. 사상가일 뿐만 아니라 잠재의식을 정화해 주는 치유자로서 지난 40년간 사람들에게 성공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고, 인생의 목표를 달성하게 도와주는 ‘미라클 코칭’과 ‘제로 리미트 마스터리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래리 킹 라이브]와 [도니 도이치의 빅 아이디어], [폭스 뉴스]를 비롯해 CNN, CNBC, CBS, ABC 등 여러 방송사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뉴욕타임스]와 [뉴스위크]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미라클!』, 『돈을 유혹하라』, 『꿈이 이끄는 삶』, 『There’s a Customer Born Every Minute』, 『AMA Complete Guide to Small Business Advertising』 등이 있다.
역 : 김문주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원》, 《디스럽터》,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설득은 마술사처럼》, 《올 더 빌딩스 인 파리》, 《불안에 지지 않는 연습》, 《캣치》, 《삶의 진정성》, 《방탄소년단 BTS: Test Your Super-Fan Status》,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설득은 마술사처럼》, 《담대한 목소리》, 《나는 달리기로 마음의 병을 고쳤다》, 《셰이프 오브 워터》, 《나는 남자를 잠시 쉬기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원》, 《디스럽터》,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설득은 마술사처럼》, 《올 더 빌딩스 인 파리》, 《불안에 지지 않는 연습》, 《캣치》, 《삶의 진정성》, 《방탄소년단 BTS: Test Your Super-Fan Status》,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설득은 마술사처럼》, 《담대한 목소리》, 《나는 달리기로 마음의 병을 고쳤다》, 《셰이프 오브 워터》, 《나는 남자를 잠시 쉬기로 했다》, 《굿바이 불안장애》, 《인생이 빛나는 마법》, 《펭귄을 부탁해》, 《마음챙김과 비폭력대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