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지구공부

지구의 탄생부터 미래까지 이해하는 가장 쉬운 방법

마틴 레드펀 저/이진선 | 글담 | 2023년 2월 14일 리뷰 총점 10.0 (2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인문/사회
파일정보
EPUB(DRM) 66.6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지구공부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틴 레드펀 (Martin Redfern)
마틴 레드펀은 한 인터뷰에서 “10살 때 더비셔의 마른 돌담에서 생애 첫 화석을 발견한 이후 나는 지구의 흙과 물, 바람 그리고 모든 생명체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지구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져 영국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서 지질학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 BBC에 입사했다. 30년 넘게 BBC 라디오 과학팀 수석 프로듀서로 일했고, BBC TV의 과학 프로듀서이자 BBC 월드 서비스의 과학 뉴스 편집자로도 시간을 보내며 과학 저널리스트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985년, 1996년, 2005년 세 차례에 걸쳐 ‘과학 주제에 관한 최고의 대본/편집 라디오 ... 마틴 레드펀은 한 인터뷰에서 “10살 때 더비셔의 마른 돌담에서 생애 첫 화석을 발견한 이후 나는 지구의 흙과 물, 바람 그리고 모든 생명체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지구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져 영국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서 지질학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 BBC에 입사했다. 30년 넘게 BBC 라디오 과학팀 수석 프로듀서로 일했고, BBC TV의 과학 프로듀서이자 BBC 월드 서비스의 과학 뉴스 편집자로도 시간을 보내며 과학 저널리스트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985년, 1996년, 2005년 세 차례에 걸쳐 ‘과학 주제에 관한 최고의 대본/편집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영국과학작가협회(ABSW)로부터 과학 작가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는 『지구에 관한 매우 간략한 안내』, 『킹피셔 청소년을 위한 우주 책』이 있다.
역 : 이진선
아주대학교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음식이지만 과학입니다』, 『음악인류』,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서』,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암석과 광물』, 『으쌰으쌰, 진격의 포유류』 등이 있다. 아주대학교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했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하고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음식이지만 과학입니다』, 『음악인류』,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서』,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암석과 광물』, 『으쌰으쌰, 진격의 포유류』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9건)

한줄평 (1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