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2023 주식 변곡점의 기회를 잡아라

대박 종목 잡는 실전 투자 전략

김태윤,김영민,노광민,정석일,박병주 저 외 2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4월 21일 리뷰 총점 9.3 (3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22.5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2023 주식 변곡점의 기회를 잡아라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7명)

저 : 김태윤
영국 런던대학교(City, University of London) 금융학과 졸업 후 코스피200 선물/옵션 합성거래 및 시스템 트레이딩 로직 개발을 통한 다양한 매매 기법을 보유한 전문가이다. 머니투데이, 이데일리TV 출연 경험이 있으며, 현재 매일경제TV에 출연 중이다. 매매 기법 등 주식강의에도 힘쓰고 있으며 기본적 분석뿐 아니라 기술적 분석에도 강한 주식시장의 올라운드 플레이어이다. 영국 런던대학교(City, University of London) 금융학과 졸업 후 코스피200 선물/옵션 합성거래 및 시스템 트레이딩 로직 개발을 통한 다양한 매매 기법을 보유한 전문가이다. 머니투데이, 이데일리TV 출연 경험이 있으며, 현재 매일경제TV에 출연 중이다. 매매 기법 등 주식강의에도 힘쓰고 있으며 기본적 분석뿐 아니라 기술적 분석에도 강한 주식시장의 올라운드 플레이어이다.
저 : 김영민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과 경영학을 전공했고, KB금융 등 제1금융권 재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대기업 재무교육 및 투자전략 출강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고, SBS CNBC 등 경제방송국 전문패널을 거쳐 현재는 매일경제TV 증권방송 전속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과 경영학을 전공했고, KB금융 등 제1금융권 재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대기업 재무교육 및 투자전략 출강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고, SBS CNBC 등 경제방송국 전문패널을 거쳐 현재는 매일경제TV 증권방송 전속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
저 : 노광민
중앙대 졸업 후 KRCM 투자자문사 대표로 활동하면서 주식 전략시황, 자산운용을 담당했다. 30년 실전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주도주 발굴과 급등주 포착기법인 돌파매매 기법을 완성했다. 이 돌파매매 기법으로 매일경제TV [생생한 주식쇼 생쇼]에 9년째 출연하면서 최다 우승,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중앙대 졸업 후 KRCM 투자자문사 대표로 활동하면서 주식 전략시황, 자산운용을 담당했다. 30년 실전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주도주 발굴과 급등주 포착기법인 돌파매매 기법을 완성했다. 이 돌파매매 기법으로 매일경제TV [생생한 주식쇼 생쇼]에 9년째 출연하면서 최다 우승,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저 : 정석일
안정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추구하는 MBN골드의 대표 전문가이다. 동국대학교 졸업 후 오랜 주식투자의 경험을 기반으로 강의, 방송을 통해 투자 철학과 투자 정보를 알리고 있다. [재테크포럼: 투자설명회]의 메인 강사로 활동했으며, [新대가들의 투자 비법], [투자의 정석], [스치면상한가], [생생한 주식쇼 생쇼]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각종 투자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추구하는 MBN골드의 대표 전문가이다. 동국대학교 졸업 후 오랜 주식투자의 경험을 기반으로 강의, 방송을 통해 투자 철학과 투자 정보를 알리고 있다. [재테크포럼: 투자설명회]의 메인 강사로 활동했으며, [新대가들의 투자 비법], [투자의 정석], [스치면상한가], [생생한 주식쇼 생쇼]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각종 투자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저 : 박병주
팍스넷TV 증권 전문가를 시작으로 하여, 이토마토TV, 한국경제TV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매일경제TV 증권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투자권유 대행인 및 증권투자 상담사 자격증 보유자이다. 팍스넷TV 증권 전문가를 시작으로 하여, 이토마토TV, 한국경제TV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매일경제TV 증권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투자권유 대행인 및 증권투자 상담사 자격증 보유자이다.
저 : 매일경제TV
2012년에 개국한 경제채널로서, 매일경제TV는 매일경제신문은 물론 MBN, 매경닷컴 등 매경미디어그룹의 경제, 경영 금융, 증권 부동산, 창업 등 다양한 분야의 명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단순히 돈을 버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 방송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2012년에 개국한 경제채널로서, 매일경제TV는 매일경제신문은 물론 MBN, 매경닷컴 등 매경미디어그룹의 경제, 경영 금융, 증권 부동산, 창업 등 다양한 분야의 명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단순히 돈을 버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 방송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저 : 김동호
서강대 경제학과 졸업 후 1994년 선경그룹 모회사이며 종합무역상사였던 ㈜선경 기획 자금 분야에서 기업 경영환경분석 금융환경분석 등을 경험한 후 종합시황 선물시황 시스템트레이딩 등 증권투자 분야 전문가로 활동해왔다. 2012년 M-money 방송으로 출발한 매일경제TV 전속 증권전문가로 현재까지 활동 중이며, 지금까지 10년 이상 [생생한 주식쇼 생쇼]에 출연 중이다. 서강대 경제학과 졸업 후 1994년 선경그룹 모회사이며 종합무역상사였던 ㈜선경 기획 자금 분야에서 기업 경영환경분석 금융환경분석 등을 경험한 후 종합시황 선물시황 시스템트레이딩 등 증권투자 분야 전문가로 활동해왔다. 2012년 M-money 방송으로 출발한 매일경제TV 전속 증권전문가로 현재까지 활동 중이며, 지금까지 10년 이상 [생생한 주식쇼 생쇼]에 출연 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8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