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만의 재테크를 부탁해

가장 빨리 1억 만드는 자동화의 기적

류지혜 |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 2023년 7월 11일 리뷰 총점 9.0 (2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7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40.1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명)

저 : 류지혜
승부욕도 강하고, 욕심도 많은 둘째 딸로 태어났다. 일하더라도 절대 뒤처지기 싫었고, 돈을 벌더라도 들인 시간 대비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효율을 굉장히 따져가며 살아왔다, 그래서였을까? 공무원이신 부모님 밑에서 자라오면서 항상 다짐했던 것이 있다. 절대 공무원은 하지 않겠다는 다짐이었다. 공무원도 공무원 나름이겠지만, 저자가 바라본 공무원은 일을 잘하든 못하든 호봉에 따라 정해진 월급을 받으며 살아가는 게 뭔지 모를 불리함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안정적이라는 크나큰 장점이 있겠지만, 저자에겐 잘하면 잘한 대로 많이 벌어갈 수 있는 영업직이 굉장히 잘 맞는다고 생각한... 승부욕도 강하고, 욕심도 많은 둘째 딸로 태어났다. 일하더라도 절대 뒤처지기 싫었고, 돈을 벌더라도 들인 시간 대비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효율을 굉장히 따져가며 살아왔다, 그래서였을까? 공무원이신 부모님 밑에서 자라오면서 항상 다짐했던 것이 있다. 절대 공무원은 하지 않겠다는 다짐이었다. 공무원도 공무원 나름이겠지만, 저자가 바라본 공무원은 일을 잘하든 못하든 호봉에 따라 정해진 월급을 받으며 살아가는 게 뭔지 모를 불리함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안정적이라는 크나큰 장점이 있겠지만, 저자에겐 잘하면 잘한 대로 많이 벌어갈 수 있는 영업직이 굉장히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욕심이 생겨 월급 외에 부수입을 벌어보기 위해 이것저것 다양한 시도도 해보고, 찾아보는 도중 이승주 소장님의 『내 안에 요술램프를 깨워라』라는 책을 읽게 된다. 읽고 나서 되게 설레고, 흙수저에서 자수성가로 성공하고 계신 이승주 소장님의 모습들을 보면서 이분을 뵙게 되면 뭐든지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겼다. 그러면서 소장님을 직접 만나 뵙기도 하고, 배워가며 단지 우물안에 개구리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분의 모든 것을 따라 할 순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닮아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나만의 재테크를 부탁해』라는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모두가 자수성가 부자가 되길 바라는 소장님의 바람처럼, 저자 역시 모두가 돈 때문에 힘들어하지 않고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고민 끝에 작성하게 되었다. 이 책을 읽는 분들이 부디 ‘좌정관천’하는 자가 아닌 ‘박학다식’한 자가 되길 바란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5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