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밥 프록터 부란 무엇인가

부를 끌어당기는 7일간의 위대한 수업

밥 프록터 저/이주만 | 윌북(willbook) | 2023년 12월 19일 리뷰 총점 9.5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6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34.8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밥 프록터 (Bob Proctor)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을 통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제로 검증해낸 전설적인 자기계발 구루다. 1934년 캐나다 온타리오주에서 태어났다. 앤드루 카네기에게 깊은 영향을 받은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를 26살에 읽고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는 강렬한 변화를 경험했다. 이후 얼 나이팅게일, 월러스 워틀스와 같은 동기부여 대가의 뒤를 따라 성공 철학을 배우고 연구했고 이 거인들의 위대한 가르침을 한 단계 발전시켜 글을 쓰고 강연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밥 프록터라는 이름은 성공과 동의어다. 40년 넘게 독보적인 연설가이자 작가, 컨설턴트,...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을 통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제로 검증해낸 전설적인 자기계발 구루다. 1934년 캐나다 온타리오주에서 태어났다. 앤드루 카네기에게 깊은 영향을 받은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를 26살에 읽고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는 강렬한 변화를 경험했다. 이후 얼 나이팅게일, 월러스 워틀스와 같은 동기부여 대가의 뒤를 따라 성공 철학을 배우고 연구했고 이 거인들의 위대한 가르침을 한 단계 발전시켜 글을 쓰고 강연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밥 프록터라는 이름은 성공과 동의어다. 40년 넘게 독보적인 연설가이자 작가, 컨설턴트, 사업가로 활동했으며 전 세계 각계각층의 수천 수백만 명을 대상으로 생각의 힘과 긍정적 사고, 동기부여, 잠재력 등을 가르쳐왔다. 그의 통찰력, 영감, 아이디어, 시스템 및 전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주었고 부를 만들어줬다.

2022년 2월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세계 여러 곳의 단체와 개인들의 멘토로서 일했다. 그들 내면에 성공과 성취 동기에 대한 정신적 지원뿐만 아니라, 사람을 변화시키는 환경에서 성장하고 개선하고 번성할 수 있는 실제 전략을 제공했던 그의 가르침은 프록터 갤러거 인스티튜트Proctor Callagher Institute를 통해 계승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 , 『밥 프록터 부의 확신』 등이 있다.
역 : 이주만
서강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번역가들의 모임인 (주)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끌림』, 『괴짜들의 비밀』, 『탈출하라』, 『다시, 그리스 신화 읽는 밤』, 『처음으로 기독교인이라 불렸던 사람들』, 『심플이 살린다』, 『회색 코뿔소가 온다』, 『사장의 질문』, 『다시 집으로』, 『경제학은 어떻게 내 삶을 움직이는가』, 『나는 즐라탄이다』, 『모방의 경제학』, 『법은 왜 부조리한가』, 『케인스를 위한 변명』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번역가들의 모임인 (주)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끌림』, 『괴짜들의 비밀』, 『탈출하라』, 『다시, 그리스 신화 읽는 밤』, 『처음으로 기독교인이라 불렸던 사람들』, 『심플이 살린다』, 『회색 코뿔소가 온다』, 『사장의 질문』, 『다시 집으로』, 『경제학은 어떻게 내 삶을 움직이는가』, 『나는 즐라탄이다』, 『모방의 경제학』, 『법은 왜 부조리한가』, 『케인스를 위한 변명』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1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