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들을 둔 엄마이자 부자 라이프스타일 코치, 재테크 강사. 부자는 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헤매던 평범한 워킹맘에서, 코로나19로 주식시장이 출렁이던 2020년 이후 자산을 수십억대로 불리고 파이어족이 됐다.
2007년에 신한라이프(구 ING생명)에 입사하면서 금융에 눈을 떴고, 2012년 겨울 부자언니를 만나면서 재테크에 본격 입문했다. 이후 2018년부터 ‘부자언니 유수진’ 카페에서 <부자 되는 로드맵> 강의를 시작했다. 2021년부터는 <재린이유치원>을 만들어 부자의 마인드와 생활습관을 코칭하고, 부자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
두 아들을 둔 엄마이자 부자 라이프스타일 코치, 재테크 강사. 부자는 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헤매던 평범한 워킹맘에서, 코로나19로 주식시장이 출렁이던 2020년 이후 자산을 수십억대로 불리고 파이어족이 됐다. 2007년에 신한라이프(구 ING생명)에 입사하면서 금융에 눈을 떴고, 2012년 겨울 부자언니를 만나면서 재테크에 본격 입문했다. 이후 2018년부터 ‘부자언니 유수진’ 카페에서 <부자 되는 로드맵> 강의를 시작했다. 2021년부터는 <재린이유치원>을 만들어 부자의 마인드와 생활습관을 코칭하고, 부자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오면서 저자는 돈 때문에 인생이 불행하다고 느끼는 이들이 많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확실한 방법이 아니라 쉽고 빠른 방법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 가랑비에 옷 젖듯 가난으로 향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 부자 되기를 포기한 사람들을 보면 도움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으로 책을 썼다. 자신만의 공든 탑을 차근차근 쌓아 올리면, 누구라도 부자가 될 수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부자의 삶으로 나아가기 위해 오늘 당장 할 수 있는 일부터 하면 된다. 부자로 향하는 길이 어렵고 힘들기만 한 것은 아니다. 충분히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이들과 함께 부자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희망하며 오늘도 열심히 부를 일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