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다양한 기업과 각급 학교, 교회 등에서 리더십과 소통, 행복한 관계 등을 주제로 20년간 강의하면서 여러 권의 책을 펴냈다. 일본어를 전공했음에도 직장은 미국계 한국 법인에서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독특한 경험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교육 컨설팅 기업에서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면서 산업공학을 공부하였고, 다시금 예전 회사로 돌아가서 교육 담당 팀장으로 직장생활을 마쳤다. 기업 교육 전문강사로 독립하여 리더십을 중심으로 코칭, 대인 관계, 소통 등을 테마로 강의하면서 점차 영역을 넓혀 꾸준히 사람에 대한 연구를 이어왔다. 현재 유튜브 채널 [민승기 원장]을 운영하고 있...
전국의 다양한 기업과 각급 학교, 교회 등에서 리더십과 소통, 행복한 관계 등을 주제로 20년간 강의하면서 여러 권의 책을 펴냈다. 일본어를 전공했음에도 직장은 미국계 한국 법인에서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독특한 경험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교육 컨설팅 기업에서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면서 산업공학을 공부하였고, 다시금 예전 회사로 돌아가서 교육 담당 팀장으로 직장생활을 마쳤다. 기업 교육 전문강사로 독립하여 리더십을 중심으로 코칭, 대인 관계, 소통 등을 테마로 강의하면서 점차 영역을 넓혀 꾸준히 사람에 대한 연구를 이어왔다. 현재 유튜브 채널 [민승기 원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생의 절반을 훌쩍 더 지난 시점에 완벽하게 좋은 부모가 되려고 온갖 노력을 다하는 부모들을 위한 위로와 현실 점검의 길잡이가 되고자 노력 중이다.
“외모만 봐서는 고생 한번 안 하고 살았을 인상이라는 말을 듣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7년 연애 끝에 결혼하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가정을 꿈꾸던 결혼의 과정은 28년간 부모님을 모시고 정반대 성향의 아내와 한집에서 살면서 겪어온 풍랑의 연속……! 지극히 평범하고 안정적인 듯한 겉모습 속에 교묘하게 감춰진 역기능 가정의 전형적인 아픔들이 내재된 저자의 성장기 집안 환경 덕분에 역설적으로 일찍부터 가정의 행복을 꿈꾸게 되어 가정 사역 전문가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아들 둘을 키우면서 수능을 다섯 번이나 치르는 동안 자녀의 진로와 인생을 치열하게 나누고, 두 아들이 어린 시절 꾸었던 꿈과 진로가 수능을 치르면서 수차례 변하는 동안에 부모의 역할과 자녀의 행복을 아프지만 담담하게 곱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