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잭파시의 부동산 톱다운 투자법

‘부동산 선행지수’로 매수 타이밍을 낚아채는 확신의 투자법

잭파시(최경천) | 다산북스 | 2024년 2월 29일 리뷰 총점 9.4 (5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4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18.4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잭파시의 부동산 톱다운 투자법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잭파시(최경천)
300만 원으로 50여 채, 110억 자산을 만든 소액투자의 선구자이자 현장에서 인정한 무피 투자의 숨은 고수! 저자는 20대에 첫 집을 산 후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 이로써 부동산 투자에 눈떴기 때문이다. 하지만 200만 원대 월급으로는 종잣돈을 모으는 것조차 힘들었기에 대출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경매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다. 당시 그의 통장에는 300만 원이 전부였고, 입찰 보증금 2000만 원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받아야 했다. 이후 경매에도 대출 규제가 생기자 대출 없이도 소액투자가 가능한 갭 투자를 시작했다. 10년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분양권 등 다양한... 300만 원으로 50여 채, 110억 자산을 만든 소액투자의 선구자이자 현장에서 인정한 무피 투자의 숨은 고수!
저자는 20대에 첫 집을 산 후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 이로써 부동산 투자에 눈떴기 때문이다. 하지만 200만 원대 월급으로는 종잣돈을 모으는 것조차 힘들었기에 대출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경매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다. 당시 그의 통장에는 300만 원이 전부였고, 입찰 보증금 2000만 원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받아야 했다. 이후 경매에도 대출 규제가 생기자 대출 없이도 소액투자가 가능한 갭 투자를 시작했다. 10년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분양권 등 다양한 투자 경험을 쌓으며, 현재 110억 자산가치의 50여 채 임대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
코로나19로 10년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둬야 했던 저자는 퇴직 당시 이미 30여 채의 집을 가지고 있었다.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많은 집을 가질 수 있었던 투자 노하우와 직접 손품과 발품을 팔아 얻은 부동산 정보를 좀 더 많은 사람과 나누고자 블로그를 개설했다. 임장을 가서 “잭파시가 산 아파트예요”라는 말이 나오면 돈 되는 아파트라고 인정받을 정도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먼저 입소문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그의 강의는 하루 만에 수백 명의 정원이 마감되곤 하는데, 이는 그가 독보적인 소액투자법을 알려주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강의 후에 일대일 상담을 해주며 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한명 한명 이끌어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진정성 있는 자세와 현실적인 투자 조언으로 많은 투자자에게 신뢰를 얻으며, 블로그 개설 1년 3개월 만에 2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이 책은 그동안 블로그나 강의에서 제대로 전하지 못했던 깊이 있는 투자 지식과 마인드, 10년 경력이 집약된 투자 분석 툴, 개인 명의의 다주택자로서 많은 규제를 받으면서도 꾸준히 투자해올 수 있었던 절세 전략을 집대성한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이 부동산 투자의 벽을 가볍게 뛰어넘어 경제적 자유를 이루길 바란다.

블로그 ‘잭파시 갭투자연구소’: blog.naver.com/jackpasi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9건)

한줄평 (2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