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피터 드러커 1인 기업 성공 법칙

후지야 신지,아마다 유키히로 저/우다혜 | 시크릿하우스 | 2024년 3월 7일 리뷰 총점 10.0 (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50.8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피터 드러커 1인 기업 성공 법칙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후지야 신지 (藤屋伸二)
후지야경영연구소 소장 겸 차별화 전략 컨설턴트이다. 1956년에 드러커 이론을 적용시킨 차별화 전략, 중장기 경영 계획, 조직 구조, 목표 관리, 사원 교육 등 경영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간주하는 독자적인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성과 향상을 돕고 있다. 또한 세미나 및 강연, 집필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20대부터 쉽게 배우는 드러커 사고법》, 《20대부터 쉽게 배우는 드러커 마케팅 사고법》, 《그림으로 배우는 드러커 이론 입문》, 《그림으로 배우는 드러커 전략》, 《드러커 경영 전략 실전 워크북》, 《드러커 경영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책》 등이 있다. 후지야경영연구소 소장 겸 차별화 전략 컨설턴트이다. 1956년에 드러커 이론을 적용시킨 차별화 전략, 중장기 경영 계획, 조직 구조, 목표 관리, 사원 교육 등 경영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간주하는 독자적인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성과 향상을 돕고 있다. 또한 세미나 및 강연, 집필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20대부터 쉽게 배우는 드러커 사고법》, 《20대부터 쉽게 배우는 드러커 마케팅 사고법》, 《그림으로 배우는 드러커 이론 입문》, 《그림으로 배우는 드러커 전략》, 《드러커 경영 전략 실전 워크북》, 《드러커 경영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책》 등이 있다.
저 : 아마다 유키히로
콘셉트 틈새 전략 기업 〈콘셉트웍스〉의 창업가. 1인 창업가와 경영자, 개인 사업가, 예비 창업가를 대상으로 사업 추진과 목표 달성을 위한 컨설팅 및 연수, 퍼스널 세션 등 창업가를 지원하는 활동과 창업가들을 위한 ‘독자화 전략’을 컨설팅한다. 창업 지원 정보지 《안토레》에서 일하며 18년간 3,000명이 넘는 창업가와 예비 창업가들을 만났다. 그들을 취재하면서 성공한 창업가에게는 사업의 크기와 관계없이 일곱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 책은 피터 드러커의 말과 이론에 더해, 서른일곱 명의 창업 성공 사례를 다뤄 예비 창업가들이 그들의 노하우와 지혜를 참고할 수 있... 콘셉트 틈새 전략 기업 〈콘셉트웍스〉의 창업가. 1인 창업가와 경영자, 개인 사업가, 예비 창업가를 대상으로 사업 추진과 목표 달성을 위한 컨설팅 및 연수, 퍼스널 세션 등 창업가를 지원하는 활동과 창업가들을 위한 ‘독자화 전략’을 컨설팅한다. 창업 지원 정보지 《안토레》에서 일하며 18년간 3,000명이 넘는 창업가와 예비 창업가들을 만났다. 그들을 취재하면서 성공한 창업가에게는 사업의 크기와 관계없이 일곱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 책은 피터 드러커의 말과 이론에 더해, 서른일곱 명의 창업 성공 사례를 다뤄 예비 창업가들이 그들의 노하우와 지혜를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2012년, 피터 드러커 전문가인 후지야 신지 선생에게 피터 드러커 이론을 토대로 한 틈새 전략을 전수받았다. 이후 2017년부터 후지야 매니지먼트 연구소의 6개 지소 중 하나인 긴자 연구소를 담당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창업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창업가들의 서적 출판을 돕고 있으며, 지금까지 70명이 넘는 창업가들의 책을 프로듀싱했다.
역 : 우다혜
대학에서 일본어와 사회복지를 공부했다. 번역가를 통해서만 작가의 세계를 알릴 수 있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정확하고 투명하게 글을 옮기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바른 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말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소심해도 리더 잘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자신의 심리학》, 《쉽게 흔들리는 감정을 지금 당장 없애는 법》, 《개성심리학》, 《행동을 디자인하다》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본어와 사회복지를 공부했다. 번역가를 통해서만 작가의 세계를 알릴 수 있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정확하고 투명하게 글을 옮기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바른 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말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소심해도 리더 잘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자신의 심리학》, 《쉽게 흔들리는 감정을 지금 당장 없애는 법》, 《개성심리학》, 《행동을 디자인하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