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중등 문해력의 비밀

국어·영어 교사가 들려주는 특급 처방전

김수린,배혜림 | 믹스커피 | 2024년 3월 7일 리뷰 총점 9.5 (3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학습법
파일정보
EPUB(DRM) 44.5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김수린
경기도 교육청 소속 중등교사. 영어 문법이 실제 영어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게 가르치는 방법을 고민하는 중학교 영어 선생님이다. 중학교 영어 교과서는 영어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표현이 모두 들어있는 교재라고 여기며 이를 잘 활용하면 영어의 기초를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서로는 『영국에서 아이들과 네 달 살기』(2019, 이담북스), 『교과서 공부 혁명』(2023, 더디퍼런스), 『중등 문해력의 비밀』(2024, 믹스커피), 『슬기로운 중학교 입학 준비』(2024, 한솔수북) 등이 있다. 경기도 교육청 소속 중등교사. 영어 문법이 실제 영어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게 가르치는 방법을 고민하는 중학교 영어 선생님이다. 중학교 영어 교과서는 영어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표현이 모두 들어있는 교재라고 여기며 이를 잘 활용하면 영어의 기초를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서로는 『영국에서 아이들과 네 달 살기』(2019, 이담북스), 『교과서 공부 혁명』(2023, 더디퍼런스), 『중등 문해력의 비밀』(2024, 믹스커피), 『슬기로운 중학교 입학 준비』(2024, 한솔수북) 등이 있다.
저 : 배혜림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23년 차 현직 고등학교 국어 교사이자 자녀 둘을 키우는 학부모이다. 교사들의 작가 모임인 ‘책쓰샘’에서 이사 및 교육팀장도 맡고 있다. 대입이 바뀔 때마다 국어 공부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고 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과목이지만 영어와 수학에 밀려서 고등학생이 된 뒤에 국어를 공부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고등학생이 된 뒤에 국어 공부를 하기에 너무 늦다. 중학생 때부터 국어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 저서로는 『현직 교사가 내 아이에게 몰래 읽히고 싶은 진로 도서 50』, 『현직 교사가 알려 주는 문해력 플러스 50』, 『초중등 공부 능력 키...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23년 차 현직 고등학교 국어 교사이자 자녀 둘을 키우는 학부모이다. 교사들의 작가 모임인 ‘책쓰샘’에서 이사 및 교육팀장도 맡고 있다. 대입이 바뀔 때마다 국어 공부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고 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과목이지만 영어와 수학에 밀려서 고등학생이 된 뒤에 국어를 공부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고등학생이 된 뒤에 국어 공부를 하기에 너무 늦다. 중학생 때부터 국어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 저서로는 『현직 교사가 내 아이에게 몰래 읽히고 싶은 진로 도서 50』, 『현직 교사가 알려 주는 문해력 플러스 50』, 『초중등 공부 능력 키우는 교과서 공부 혁명』, 『교과서는 사교육보다 강하다』, 『중등 문해력의비밀』, 『생기부 고전 필독서 30 한국문학 편』, 『청소년을 위한 개념 있는 식생활』 등이 있으며 학생들과 함께 『아멜리아와 네 개의 보석』, 『아멜리아와 전설의 동물』을 썼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1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