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독서합니다

진향숙,엄월영,임영진,황선영 | 부커 | 2024년 3월 25일 리뷰 총점 9.9 (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29.2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안내사항
2025년 7월 19일 서비스 종료 예정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독서합니다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4명)

저 : 진향숙 (초강쌤)
충남교육청 소속 아산에서 초등 교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이자 교사로 아이들의 관심사를 강점으로 만드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들의 관심사를 쫓다 보니 자기 주도적으로 생활하고 학습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이를 실천하는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초강 집공부』 『내게 온 사람』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독서합니다』 『나는야 초등 뉴스왕:사회 편』을 집필하였습니다. 충남교육청 소속 아산에서 초등 교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이자 교사로 아이들의 관심사를 강점으로 만드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들의 관심사를 쫓다 보니 자기 주도적으로 생활하고 학습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이를 실천하는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초강 집공부』 『내게 온 사람』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독서합니다』 『나는야 초등 뉴스왕:사회 편』을 집필하였습니다.
저 : 엄월영
인천에서 근무 중인 15년 차 초등교사. 초등학교 1학년, 4학년 두 아이를 기른다. 전국교사작가협회(책쓰샘) 2기로 책 쓰기와 읽기 모두에 관심이 높다. 교실에서는 학생들과 책으로 소통하고 가정에서는 사교육 대신 독서 교육을 행한다. 특히 고학년 학급에서 ‘깊이 읽기’를 시도하며 아이들이 실시간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놀라운 효과를 확인했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편》(공저)이 있다. 인천에서 근무 중인 15년 차 초등교사. 초등학교 1학년, 4학년 두 아이를 기른다. 전국교사작가협회(책쓰샘) 2기로 책 쓰기와 읽기 모두에 관심이 높다. 교실에서는 학생들과 책으로 소통하고 가정에서는 사교육 대신 독서 교육을 행한다. 특히 고학년 학급에서 ‘깊이 읽기’를 시도하며 아이들이 실시간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놀라운 효과를 확인했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편》(공저)이 있다.
저 : 임영진
부산에서 근무 중인 20년 차 초등교사. 초등학교 5학년과 중학교 1학년 두 아이가 있다. 아들 또래 친구들을 모아서 만든 독서 모임을 2년 이상 진행하며 읽기의 중요성을 체감했다. 책과 거리가 먼 아이들을 어떻게 책장으로 이끌어야 할지 여러 방법을 연구했는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읽기’ 를 할 때 참여율과 지속률이 향상된다는 결론을 얻었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 편》(공저)이 있다. 부산에서 근무 중인 20년 차 초등교사. 초등학교 5학년과 중학교 1학년 두 아이가 있다. 아들 또래 친구들을 모아서 만든 독서 모임을 2년 이상 진행하며 읽기의 중요성을 체감했다. 책과 거리가 먼 아이들을 어떻게 책장으로 이끌어야 할지 여러 방법을 연구했는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읽기’ 를 할 때 참여율과 지속률이 향상된다는 결론을 얻었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 편》(공저)이 있다.
저 : 황선영
부천에서 근무 중인 19년 차 중등교사.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학년 두 아이를 키운다. 학교에서 독서 토론 동아리와 그림책 테라피 동아리 등을 운영했으며, 중·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독서가 대입 성적은 물론 진로 선택에까지 넓은 영역에 걸쳐 강한 영향력을 끼치는 경우를 수없이 경험했다. 입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인 초등 시절에 독서 교육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 편》(공저)이 있다. 부천에서 근무 중인 19년 차 중등교사.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학년 두 아이를 키운다. 학교에서 독서 토론 동아리와 그림책 테라피 동아리 등을 운영했으며, 중·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독서가 대입 성적은 물론 진로 선택에까지 넓은 영역에 걸쳐 강한 영향력을 끼치는 경우를 수없이 경험했다. 입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인 초등 시절에 독서 교육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저서로 《나는야 초등 뉴스왕_사회 편》(공저)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7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