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약 자연치유 밥상

최금옥의 내 몸과 환경도 살리는 영양 이야기

최금옥 저/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 기획 | 신앙과지성사 | 2024년 7월 6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PDF(DRM) 7.5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최금옥
1962년생. 인간과 자연의 생명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사회복지학, 상담심리학, 식품영양학을 전공했다. 복내전인치유센터 부원장으로 암과 대사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들의 통합적인 영양 관리를 지도했다. 저서로는『암을 이기는 복내 영양요법』(홍성사)이 있고, 가족으로 이박행 목사와 다희,사랑이 두 딸이 있다. 1962년생. 인간과 자연의 생명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사회복지학, 상담심리학, 식품영양학을 전공했다. 복내전인치유센터 부원장으로 암과 대사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들의 통합적인 영양 관리를 지도했다. 저서로는『암을 이기는 복내 영양요법』(홍성사)이 있고, 가족으로 이박행 목사와 다희,사랑이 두 딸이 있다.
기획 :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
창조신앙에 기반한 생태리더십을 개발하고, 교회와 지역사회를 푸르게 환경선교 하는 민간단체입니다. 환경선교를 원하는 모임과 교회를 직접 컨설팅할 뿐 아니라 리더를 양성하는 교육과 워크숍,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할 것입니다. ‘녹색교회’ 의제를 만들고, ‘교회녹화’, ‘교회절전소’, ‘생명밥상’, ‘초록가게’, ‘주말생태교실’ 등의 시범사업과 ‘생태적 삶 훈련’과 ‘생활속환경교육’을 진행해온 경험이 있는 이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가는 곳으로, 살림의 길에서 만나는 이마다 모두 하나님이 보시기에 참 좋은 하늘나라의 삶을 살기까지 힘쓸 것입니다. 그 삶은 ‘모두가 골고루 풍성히 ... 창조신앙에 기반한 생태리더십을 개발하고, 교회와 지역사회를 푸르게 환경선교 하는 민간단체입니다. 환경선교를 원하는 모임과 교회를 직접 컨설팅할 뿐 아니라 리더를 양성하는 교육과 워크숍,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할 것입니다.

‘녹색교회’ 의제를 만들고, ‘교회녹화’, ‘교회절전소’, ‘생명밥상’, ‘초록가게’, ‘주말생태교실’ 등의 시범사업과 ‘생태적 삶 훈련’과 ‘생활속환경교육’을 진행해온 경험이 있는 이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가는 곳으로, 살림의 길에서 만나는 이마다 모두 하나님이 보시기에 참 좋은 하늘나라의 삶을 살기까지 힘쓸 것입니다.

그 삶은 ‘모두가 골고루 풍성히 누리는 삶’(요10:10)입니다. 선물로 주어진 창조 세계 안에 머무는 것을 즐기되, 신음하는 생명의 소리에 예민하게 귀기울임으로 이 땅을 지키고 돌볼 것입니다. 자신의 삶은 물론 가정과 마을, 교회와 세상에서 ‘살림의 씨앗’으로 만나 싹을 틔우고, ‘살림을 위한’ ‘살림에 의한’ ‘살림을 보다 잘하기 위한’ 이야기꽃을 활짝 피워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다 함께 살림’하는 사람들이 됩시다.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