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리는 모두 불평등한 세계에 살고 있다

기울어진 세계에서 생존하는 법

미셸 미정 김 저/허원 | 쌤앤파커스 | 2024년 8월 30일 리뷰 총점 9.4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사회 정치 > 사회학이해
파일정보
EPUB(DRM) 53.2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우리는 모두 불평등한 세계에 살고 있다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미셸 미정 김
한국에서 10대 초반에 미국으로 건너간 이민자, 퀴어, 여성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주요한 이슈인 다양성과 공정성, 포용력 문제에 관해 의미 있는 목소리를 내는 젊은 활동가이자 바쁘게 불려 다니는 강연자이다. 여러 기업과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와 대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과 최고 경영진을 대상으로 형평성 및 포용성 교육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DEI 컨설팅 기업 어웨이큰(Awaken)의 CEO이자 설립자이기도 하다. 사춘기에 맞이한 급작스러운 환경 변화에도 불구하고 착실히 공부해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를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으... 한국에서 10대 초반에 미국으로 건너간 이민자, 퀴어, 여성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주요한 이슈인 다양성과 공정성, 포용력 문제에 관해 의미 있는 목소리를 내는 젊은 활동가이자 바쁘게 불려 다니는 강연자이다. 여러 기업과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와 대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과 최고 경영진을 대상으로 형평성 및 포용성 교육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DEI 컨설팅 기업 어웨이큰(Awaken)의 CEO이자 설립자이기도 하다.

사춘기에 맞이한 급작스러운 환경 변화에도 불구하고 착실히 공부해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를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으나, 처음 맞닥뜨린 사회생활은 무언가 편치가 않았다. 동양인 여성을 바라보는 편견과 부당한 대우에 좌절과 분노를 반복하다가 자신이 정말 헌신하고 싶은 일을 찾았고, 그 길을 스스로 개척하기 시작했다. 현재 아시아계 미국인 시민권 평등 위원회(AACRE)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조직에서 인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인권위원회 자문위원, 비영리단체 리릭(LYRIC) 이사회, 빌드 테크 위 트러스트 연합회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 미국 주요 공중파 방송에 다수 출연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포브스〉, 〈뉴욕타임스〉 등에 여러 차례 기고했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했고,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며 주로 인문·사회 분야의 책을 만들어왔다. 옮긴 책으로 《성소수자 지지자를 위한 동료 시민 안내서》 (2022), 《실패의 기술과 퀴어 예술》(2024) 등이 있다. 퀴어, 페미니즘에 관한 책들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했고,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며 주로 인문·사회 분야의 책을 만들어왔다. 옮긴 책으로 《성소수자 지지자를 위한 동료 시민 안내서》 (2022), 《실패의 기술과 퀴어 예술》(2024) 등이 있다. 퀴어, 페미니즘에 관한 책들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7건)

한줄평 (2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