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내 아이를 위한 매터링 코칭

미국 교육계가 권하는 신개념 양육, 매터링의 비밀

제니퍼 월리스 저/조경실 | 웨일북 | 2024년 10월 23일 리뷰 총점 9.9 (1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56.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제니퍼 월리스 (Jennifer Wallace)
오늘날 아이들이 겪는 우울과 불안을 연구하는 비영리단체 ‘디 매터링 무브먼트(The Mattering Movement)’의 공동설립자다.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뒤 CBS 탐사보도 프로그램에서 작가로 일했으며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에서 현대의 가정 교육과 생활에 대한 글을 기고했다. 수천 명의 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양육 환경과 10대 정신 건강 사이의 관계를 계속해 연구하고 있다. 저자는 아이들의 정서적 결핍에 대한 해결책으로 ‘매터링(mattering)’을 제안한다. 자기 자신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아이,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아이, 행복... 오늘날 아이들이 겪는 우울과 불안을 연구하는 비영리단체 ‘디 매터링 무브먼트(The Mattering Movement)’의 공동설립자다.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뒤 CBS 탐사보도 프로그램에서 작가로 일했으며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에서 현대의 가정 교육과 생활에 대한 글을 기고했다. 수천 명의 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양육 환경과 10대 정신 건강 사이의 관계를 계속해 연구하고 있다.

저자는 아이들의 정서적 결핍에 대한 해결책으로 ‘매터링(mattering)’을 제안한다. 자기 자신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아이,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아이, 행복한 아이의 공통점은 높은 매터링 감각이라고 말한다. 매터링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양육 방법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역 : 조경실
성신여대 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산업 전시와 미술 전시 기획자로 일했다. 글밥 아카데미 영어출판번역 과정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는 『나는 노벨상 부부의 아들이었다』, 『현대미술은 처음인데요』, 『배색 스타일 핸드북』, 『밤이 제아무리 길어도』, 『이지 웨이 아웃』, 『네버 빈지 다이어트』 등이 있다. 성신여대 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산업 전시와 미술 전시 기획자로 일했다. 글밥 아카데미 영어출판번역 과정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는 『나는 노벨상 부부의 아들이었다』, 『현대미술은 처음인데요』, 『배색 스타일 핸드북』, 『밤이 제아무리 길어도』, 『이지 웨이 아웃』, 『네버 빈지 다이어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