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가방 속에서 꺼낸 코끼리

메르트 아리크 글/세르다르 투랄리 그림/김정한 | 놀이터 | 2024년 11월 29일 리뷰 총점 10.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PDF(DRM) 75.8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 : 메르트 아리크
어느 무더운 여름날 책이 가득한 집에서 태어났어요. 어린 시절부터 글쓰기를 좋아했어요. 선생님이 되고 싶었지만, 지금은 작가가 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일을 하고 있어요. 두 딸을 둔 아빠로 기차 타기, 파란색, 극장, 도서관의 고요함을 좋아한답니다. 어느 무더운 여름날 책이 가득한 집에서 태어났어요. 어린 시절부터 글쓰기를 좋아했어요. 선생님이 되고 싶었지만, 지금은 작가가 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일을 하고 있어요. 두 딸을 둔 아빠로 기차 타기, 파란색, 극장, 도서관의 고요함을 좋아한답니다.
그림 : 세르다르 투랄리
어릴 적엔 창문 밖의 새, 곤충, 나무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러면서 눈에 보이는 것을 종이 위에 그려보곤 했지요. 그림을 그릴 때는 이야기를 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 때로는 커다란 코끼리와 차를 마시고, 하늘의 별을 따는 아이들을 지켜보고, 새나 거대한 용과 이야기를 주고받기도 한답니다. 어릴 적엔 창문 밖의 새, 곤충, 나무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러면서 눈에 보이는 것을 종이 위에 그려보곤 했지요. 그림을 그릴 때는 이야기를 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 때로는 커다란 코끼리와 차를 마시고, 하늘의 별을 따는 아이들을 지켜보고, 새나 거대한 용과 이야기를 주고받기도 한답니다.
역 : 김정한
서울에서 태어나 경기고, 연세대학교 철학과,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GSIS of Yonsei University)을 졸업했습니다. 뉴스통신사 [뉴스1]에서 국제부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번역작가, 동화작가, 출판기획자 및 편집자로도 활동 중입니다. 번역서로는 『드론 사용 설명서』, 『습관이 답이다』, 『몬스터 사이언스』, 『거절의 힘』 등 다수가 있습니다. 영어교재 『50문장으로 끝내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수능해킹 빈칸추론』 등을 집필했으며, 창작물로는 그림책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와 앱 『마더구즈 싱얼롱 스토리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경기고, 연세대학교 철학과,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GSIS of Yonsei University)을 졸업했습니다. 뉴스통신사 [뉴스1]에서 국제부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번역작가, 동화작가, 출판기획자 및 편집자로도 활동 중입니다. 번역서로는 『드론 사용 설명서』, 『습관이 답이다』, 『몬스터 사이언스』, 『거절의 힘』 등 다수가 있습니다. 영어교재 『50문장으로 끝내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수능해킹 빈칸추론』 등을 집필했으며, 창작물로는 그림책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와 앱 『마더구즈 싱얼롱 스토리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