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지적 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문학 가이드 100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고전 독서를 막 시작한 이들을 위한 한 권으로 끝내는 세계문학 필독서 100권

조지프 피어시 저/김현수 | 시프 | 2025년 1월 2일 리뷰 총점 8.0 (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53.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지적 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문학 가이드 100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조지프 피어시
오랜 시간 언어와 책의 풍경을 탐색해온 언어 연구자다.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영어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언어의 속뜻을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다룬 《어휘를 넓혀주는 1000가지 단어(1000 Words to Expand Your Vocabulary)》, 《문법의 25가지 규칙(The 25 Rules of Grammar)》 등을 미국에서 펴냈다. 현재 다양한 잡지와 저널에 언어와 문학을 소재로 정기적으로 글을 기고하고 있다. 《지적 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문학 가이드 100》은 세계 문학사에서 의미 있는 자리를 차지한 위대한 소설 100권을 엄선하고 면밀히 검... 오랜 시간 언어와 책의 풍경을 탐색해온 언어 연구자다.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영어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언어의 속뜻을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다룬 《어휘를 넓혀주는 1000가지 단어(1000 Words to Expand Your Vocabulary)》, 《문법의 25가지 규칙(The 25 Rules of Grammar)》 등을 미국에서 펴냈다. 현재 다양한 잡지와 저널에 언어와 문학을 소재로 정기적으로 글을 기고하고 있다.

《지적 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문학 가이드 100》은 세계 문학사에서 의미 있는 자리를 차지한 위대한 소설 100권을 엄선하고 면밀히 검토하여 ‘사랑과 관계’, ‘사람과 사회’, ‘억압과 갈등’, ‘심리와 정체성’, ‘역사와 기억’이라는 5가지 주제로 압축해 톺아보는 책이다. 읽다 보면, 문학이 우리 자신과 세상에 대한 이해를 어떻게 풍요롭게 하는지, 왜 문학이 품위 있게 사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교양인지를 단박에 알 수 있다.
역 : 김현수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글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아 라디오 작가로 일하기도 했고, 그 후 영한 출판 번역가로 일해오고 있다. 『미라클모닝』, 『직장살이의 기술』, 『의욕의 기술』, 『혼자라도 괜찮아』, 『먹고 기도하고 먹어라』, 『나무처럼 살아간다』, 『피터래빗의 정원』, 『자기만의 방』, 『실버베이』, 『에이프릴은 노래한다』 등 30여 권의 역서가 있다.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글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아 라디오 작가로 일하기도 했고, 그 후 영한 출판 번역가로 일해오고 있다. 『미라클모닝』, 『직장살이의 기술』, 『의욕의 기술』, 『혼자라도 괜찮아』, 『먹고 기도하고 먹어라』, 『나무처럼 살아간다』, 『피터래빗의 정원』, 『자기만의 방』, 『실버베이』, 『에이프릴은 노래한다』 등 30여 권의 역서가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