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사라지지 않아

제8·9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작품집

존 프럼,연여름,김두경,채은랑 ,이새벽 저 외 1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사계절 출판사 | 2024년 1월 26일 리뷰 총점 9.5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문학
파일정보
EPUB(DRM) 51.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6명)

저 : 존 프럼
존 프럼은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제2회 문윤성SF문학상 중·단편 부문 가작을 수상했다. 천천히 서두르며, 우리 내면의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 같은 소설을 쓰고자 한다. 존 프럼은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제2회 문윤성SF문학상 중·단편 부문 가작을 수상했다. 천천히 서두르며, 우리 내면의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 같은 소설을 쓰고자 한다.
저 : 연여름
기억과 변화, 떠남에 관한 이야기를 좋아한다. 2021년 〈SF어워드〉 중단편부문 우수상, 제8회 〈한낙원과학소설상〉 가작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리시안셔스』, 단편소설 『2학기 한정 도서부』, 중편소설 『메르헨』, 장편소설 『스피드, 롤, 액션!』 『달빛수사』를 썼고, SF 앤솔러지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서』 등에 참여했다. 기억과 변화, 떠남에 관한 이야기를 좋아한다. 2021년 〈SF어워드〉 중단편부문 우수상, 제8회 〈한낙원과학소설상〉 가작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리시안셔스』, 단편소설 『2학기 한정 도서부』, 중편소설 『메르헨』, 장편소설 『스피드, 롤, 액션!』 『달빛수사』를 썼고, SF 앤솔러지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서』 등에 참여했다.
저 : 김두경
자연의 작은 존재들과 마주하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스토리킹 수상작 『옷산 수색대』, 한낙원과학소설상 수상작 『사라지지 않아』에 수록된 「나의 메신저 버씨」를 썼습니다. 대구우수출판콘텐츠 지원 선정작인 그림책 『몽글몽』, 『달려라! 피융이!』를 쓰고 그렸으며, 불교신문 신춘문예로 등단했습니다. 『밀웜특공대』로 제1회 이다 생명문화 출판 콘텐츠 공모전 대상을 받았습니다. 자연의 작은 존재들과 마주하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스토리킹 수상작 『옷산 수색대』, 한낙원과학소설상 수상작 『사라지지 않아』에 수록된 「나의 메신저 버씨」를 썼습니다. 대구우수출판콘텐츠 지원 선정작인 그림책 『몽글몽』, 『달려라! 피융이!』를 쓰고 그렸으며, 불교신문 신춘문예로 등단했습니다. 『밀웜특공대』로 제1회 이다 생명문화 출판 콘텐츠 공모전 대상을 받았습니다.
저 : 채은랑
어린이, 청소년 독자 들과 함께 오랫동안 빛나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고, 「사라지지 않아」로 제9회 한낙원과학소설상 대상을 받았다. 창작 동인 ≠(inequality)와 고양이손의 멤버이다. 어린이, 청소년 독자 들과 함께 오랫동안 빛나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고, 「사라지지 않아」로 제9회 한낙원과학소설상 대상을 받았다. 창작 동인 ≠(inequality)와 고양이손의 멤버이다.
저 : 이새벽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짓고 싶다. 대학에서 문학과 어린이문학을 공부했다. 창작 동인 고양이손의 멤버이다. 제9회, 제10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우수상을 받았다.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짓고 싶다. 대학에서 문학과 어린이문학을 공부했다. 창작 동인 고양이손의 멤버이다. 제9회, 제10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우수상을 받았다.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싶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했고, 같은 해 「마지막 차사와 혼」으로 제9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우수 응모작에 선정되었다. 다양한 장르의 글을 쓰고 싶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했고, 같은 해 「마지막 차사와 혼」으로 제9회 한낙원과학소설상 우수 응모작에 선정되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2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