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처음 시계 보기

20일 완성, 만화로 첫 시계 보기

남택진,이현욱 저/김지하 그림 | 서사원주니어 | 2025년 1월 10일 리뷰 총점 10.0 (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학습
파일정보
PDF(DRM) 30.8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남택진
늘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소박히 알게 된 것들을 나누고자 말하고 씁니다. 대학 및 관공서 등에서 교육에 관하여 함께 고민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10년 넘게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지금은 항구마을의 한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글을 쓰고, 가끔은 바다를 보며 걷기도 합니다.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역설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수학’, 그중에서도 ‘구구단’을 시작으로 딱딱하고 어려운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어 공부에 관한 ‘좋은 첫인상’을 ... 늘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소박히 알게 된 것들을 나누고자 말하고 씁니다. 대학 및 관공서 등에서 교육에 관하여 함께 고민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10년 넘게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지금은 항구마을의 한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글을 쓰고, 가끔은 바다를 보며 걷기도 합니다.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역설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수학’, 그중에서도 ‘구구단’을 시작으로 딱딱하고 어려운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어 공부에 관한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는 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 : 이현욱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배워왔지만, 새로운 것을 접할 때는 다시금 어린아이처럼 설레고 놀라곤 합니다. 앞으로 수학을 접할 독자들에게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작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앞만 보고 걸어왔다고 생각하지만 지나온 길을 돌이켜 보면 구부러져 있습니다. 틀린 방향으로 갈 때도 있지만 저만의 큰 목표를 이정표 삼아 부지런히 나아가려 합니다.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는 친구들도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즐겁게 이뤄 나가길 바라며 책을 썼습니다. 항상 저를 보살펴 주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배워왔지만, 새로운 것을 접할 때는 다시금 어린아이처럼 설레고 놀라곤 합니다. 앞으로 수학을 접할 독자들에게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작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앞만 보고 걸어왔다고 생각하지만 지나온 길을 돌이켜 보면 구부러져 있습니다. 틀린 방향으로 갈 때도 있지만 저만의 큰 목표를 이정표 삼아 부지런히 나아가려 합니다.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는 친구들도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즐겁게 이뤄 나가길 바라며 책을 썼습니다. 항상 저를 보살펴 주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그림 : 김지하
반려견과 함께 식물을 가꾸며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와 상상을 모아 두었다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잡지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와 협업하고 개인 전시를 하며 창작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금가지 그린 책으로는 『에너지는 왜 중요할까?』 『우리가 교문을 바꿨어요!』 『나는 게임한다 고로 존재한다』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등이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식물을 가꾸며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와 상상을 모아 두었다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잡지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와 협업하고 개인 전시를 하며 창작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금가지 그린 책으로는 『에너지는 왜 중요할까?』 『우리가 교문을 바꿨어요!』 『나는 게임한다 고로 존재한다』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