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일본어회화 100일의 기적(MP3 재생 버전)

윤선경 저/고마츠자키 유키타카 감수 | 넥서스 | 2025년 2월 19일 리뷰 총점 9.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언어학
파일정보
EPUB(DRM) 608.78MB
지원기기
크레마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일본어회화 100일의 기적(MP3 재생 버전)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윤선경
일본어를 잘하는 한국 사람들과 한국어를 잘하는 일본 사람들이 많아지면 한국과 일본의 문제도 자연스레 해결되고, 양국이 서로 따뜻한 이웃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일본어와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일본 기업에서 일을 하다가 자신만의 외국어 학습 노하우를 전파하고 싶은 욕심에 일본어 강사의 길로 들어섰다. 일본어 전문 학원과 여러 기업체에서 강의를 했으며, 2002년 월드컵 때는 TBS 교통방송 [월드컵 일본어]를 진행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2005년에는 일본으로 건너가 한국어를 공부하는 일본인들을 위해 어려운 한국어 불규... 일본어를 잘하는 한국 사람들과 한국어를 잘하는 일본 사람들이 많아지면 한국과 일본의 문제도 자연스레 해결되고, 양국이 서로 따뜻한 이웃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일본어와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일본 기업에서 일을 하다가 자신만의 외국어 학습 노하우를 전파하고 싶은 욕심에 일본어 강사의 길로 들어섰다. 일본어 전문 학원과 여러 기업체에서 강의를 했으며, 2002년 월드컵 때는 TBS 교통방송 [월드컵 일본어]를 진행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2005년에는 일본으로 건너가 한국어를 공부하는 일본인들을 위해 어려운 한국어 불규칙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서를 출판하기도 하고, 한국의 경제월간지 [혁신리더]의 도쿄 주재 객원기자로도 활동하며 일본의 직장인들의 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 현재는 코로나 팬데믹을 계기로 다시 귀국하여 외교부를 비롯한 기업체에서 일본어를 강의하는 동시에 삼성재팬 및 라인과 같은 한국계 기업에서 일하는 일본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감수 : 고마츠자키 유키타카
일본 중앙대학 문학부에서 역사학을 전공했고 도쿄 아카몬카이 일본어학교에서 한국인, 중국인, 베트남인 등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에게 일본어를 가르쳤다. 그러던 중 현지에서 직접 일본어를 가르쳐 보고 싶다는 생각에 한국행을 결심하게 된다. 한국의 파고다외국어학원, 시사일본어학원 등에서 일본어를 가르쳤고, 다시 일본으로 돌아가 다수의 일본어학교의 교장을 역임했다. 일본 중앙대학 문학부에서 역사학을 전공했고 도쿄 아카몬카이 일본어학교에서 한국인, 중국인, 베트남인 등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에게 일본어를 가르쳤다. 그러던 중 현지에서 직접 일본어를 가르쳐 보고 싶다는 생각에 한국행을 결심하게 된다. 한국의 파고다외국어학원, 시사일본어학원 등에서 일본어를 가르쳤고, 다시 일본으로 돌아가 다수의 일본어학교의 교장을 역임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1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