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전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30대에 B형 간염 진단을 받고, 40대에 간경화 진단을 받았다. 50대에 이르러서는 간경화 말기에 수술이 불가능한 간암 진단까지 받았다.
그때부터 색전술을 해가며 간경화, 간암과 맞섰지만 번번이 악화와 재발을 반복하면서 숱한 생사의 고비를 넘겨야 했다. 그러다가 바보요법을 알게 되면서 B형 바이러스 만성간염→정상(표면항체 생성), 간경화→정상, 간암→정상, 갈비뼈와 폐 전이암→정상, 전신 중증 아토피→정상 판정을 받았다. 지금은 완치의 기적을 부른 간경화, 암 환자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바보요법’을 널리 알리는 일에 힘쓰고 있다.
(E...
전북 전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30대에 B형 간염 진단을 받고, 40대에 간경화 진단을 받았다. 50대에 이르러서는 간경화 말기에 수술이 불가능한 간암 진단까지 받았다. 그때부터 색전술을 해가며 간경화, 간암과 맞섰지만 번번이 악화와 재발을 반복하면서 숱한 생사의 고비를 넘겨야 했다. 그러다가 바보요법을 알게 되면서 B형 바이러스 만성간염→정상(표면항체 생성), 간경화→정상, 간암→정상, 갈비뼈와 폐 전이암→정상, 전신 중증 아토피→정상 판정을 받았다. 지금은 완치의 기적을 부른 간경화, 암 환자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바보요법’을 널리 알리는 일에 힘쓰고 있다. (E-mail : ikhyun75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