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도박은 쪽박이다

우리 가족을 살리는 지침서

이원석,김동우,한진우 저/허재영 그림 | 바른북스 | 2025년 6월 5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인문/사회
파일정보
PDF(DRM) 6.1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4명)

저 : 이원석
부경대학교 외래교수. 고신대학교 보건학과, 부경대학교 대학원 교육학석사·박사 과정들에서 공부하였다. 교육학, 사회학, 행정학 관련 분야에서 많은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특별히 교육부 및 지자체의 정 책과제들에 참여하여 고급통계기법을 활용한 실증적인 연구를 다수 수행하였다. 부경대학교 외래교수. 고신대학교 보건학과, 부경대학교 대학원 교육학석사·박사 과정들에서 공부하였다. 교육학, 사회학, 행정학 관련 분야에서 많은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특별히 교육부 및 지자체의 정 책과제들에 참여하여 고급통계기법을 활용한 실증적인 연구를 다수 수행하였다.
저 : 김동우
저자는 상담을 전공한 박사(Ph.D.)이며 경성대학교 외래교수로 학생들에게 상담 과목을 가르치다 현재는 개인 및 집단상담을 진행하며 상담, 과의존, 중독, 심리 검사, 마음, 진로, ICT, 보드게임과 관련하여 강연을 하고 있다. 저자는 다양한 주제로 20년 이상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자그마한 상담실을 운영하며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부산스마트쉼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해운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한국가이던스, 사하경찰서, 부산보호관찰소, 부산청소년비행예방센터에서 강연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021년 양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고, 매년 1... 저자는 상담을 전공한 박사(Ph.D.)이며 경성대학교 외래교수로 학생들에게 상담 과목을 가르치다 현재는 개인 및 집단상담을 진행하며 상담, 과의존, 중독, 심리 검사, 마음, 진로, ICT, 보드게임과 관련하여 강연을 하고 있다. 저자는 다양한 주제로 20년 이상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자그마한 상담실을 운영하며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부산스마트쉼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해운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한국가이던스, 사하경찰서, 부산보호관찰소, 부산청소년비행예방센터에서 강연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021년 양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고, 매년 10만 명의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기쁨, 보람, 그리고 안타까움 등 다양한 감정도 느끼게 된다.

강연에 나가면 꽤 많은 분이 놀라는데 학력, 경력에 비해 많이 젊어서 놀랐다고 한다. 많이 듣는 이야기 중 하나는 “또 오셨어요?”이다. 저자는 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를 만나서 소통하고 있으며 청소년들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러 지역에서 꽤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소통하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스스로에게도 많은 배움과 깨달음이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은 나 자신보다 남에게 더 관심을 가지며 살아갈 때가 많다. 그래서 보다 더 열심히 상담과 강연에 힘쓰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삶을 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하여 저자는 독자들에게 편안하게 접근하고자 한다. 우리의 일상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채움을 함께 채워나가고자 한다.
저 : 한진우
교육학 박사(Ph. D)이며 교육사회와 다문화교육을 전공하고 경성대학교 외래교수로 교육학과에서 교육사회학을 강의하였다. 현재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고용노동부 한국고용노동교육원 노동인권 및 진로교육,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교육, 부산시 교육청 찾아가는 노동인권, 부산시 김해시 민방위교육, 한국유권자총연맹의 민주시민교육 및 미래유권자교육 위촉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학 박사(Ph. D)이며 교육사회와 다문화교육을 전공하고 경성대학교 외래교수로 교육학과에서 교육사회학을 강의하였다. 현재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고용노동부 한국고용노동교육원 노동인권 및 진로교육,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교육, 부산시 교육청 찾아가는 노동인권, 부산시 김해시 민방위교육, 한국유권자총연맹의 민주시민교육 및 미래유권자교육 위촉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림 : 허재영
자신만의 ‘감정’이라는 물감으로 다양한 색채를 그림에 표현하는 중3이다. 틀에 갇히지 않는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자유로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중이다. 자신만의 ‘감정’이라는 물감으로 다양한 색채를 그림에 표현하는 중3이다. 틀에 갇히지 않는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자유로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중이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